배우 이장우, ‘팜유’ 캐릭터로 인기
최근 우동집 개업해 사장님으로 변신
롤모델 유재석이라고 밝혀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배우 이장우가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게스트로 출연해 롤모델이 유재석이라고 밝혔다. 이장우는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팜유’ 캐릭터에 대해 “조금 불편해진 게 있다. 식당에 들어가면 ‘쟤 왔다’, ‘쟤 얼마나 먹나 보자’ 하는 시선이 느껴진다. 밥을 남길 수가 없다. 서비스 주시는 것도 다 먹는다. 그래서 살이 더 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재석 선배 이야기를 들었는데, 어딜 가면 맛있어도 맛있다 사인을 안 하신다고 하더라. 혹시 민폐가 될까 봐”라며 “그걸 듣고 나도 조용조용 살아야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조정식은 이장우에게 “유재석 씨가 롤모델인 거냐?”라고 물었고 이장우는 “배우 할 거냐? 예능 할 거냐?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 둘 다 같이 하고 싶다”며 웃었다.

출처 : YouTube@쯔양
출처 : YouTube@쯔양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 라인을 결정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장우는 남다른 먹성으로 주목받았다. 그는 다양한 음식을 즐기며 직접 요리까지 척척 해내는 등 남다른 음식 사랑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장우는 서울시 송파구에 우동집을 차려 사장님으로 변신했다. 그는 먹방 유튜버 쯔양의 영상에 출연해 “즉석 우동을 진짜 좋아한다. 예전에, 포장마차에서 우동을 많이 팔았는데 이젠 다 없어졌다”며 “해장을 우동으로 많이 하는데 내가 먹고 싶어서 차렸다”라며 우동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덧붙여 “내가 오픈한 가게라는 걸 알리고 싶지 않았다. 가게에 있을 땐 직접 요리한다”며 사장님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장우는 우동 위에 올라간 다진 양념을 위해 두 달간 연구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장우의 우동 집은 개업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며 개업했을 때 방문해도 약 2시간가량 줄을 서야 하는 등 문전성시를 이뤘다. 즉석우동뿐 아니라 갈비, 어묵도 함께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온라인상에서는 이장우의 우동 집에 다녀 온 이들이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겼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