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눈빛 전문 배우’ 서강준
오는 5월 22일 국방의 의무 끝
전역 앞두고 더 좋아진 피지컬

출처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출처 : Youtube@제3보병사단 [백골부대]

배우 서강준이 오는 5월 22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다.

지난 2021년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서강준은 백골부대 신병교육대 수료식에서 훈련생 150명 중 1위로 선발돼 사단장 표창을 받은 후 자대배치를 받고 현재 운전병으로 복무 중이다.

얼마 남지 않은 서강준의 전역을 기다리는 이들이 많은 데에는 그가 ‘대체 불가’의 ‘멜로 장인’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가 지난달 말년 휴가를 나온 근황을 통해 군 복무 기간에도 변함없는 비주얼과 더욱 탄탄해진 피지컬을 공개했기 때문이다.

출처 : 치즈 인 더 트랩
출처 : Instagram@seokj1012

고등학교 3학년 때 2011 F/W 서울 패션 위크를 통해 런웨이에 모델로 서게 된 서강준은 이후 연기에 흥미가 생겨 직접 아르바이트를 통해 번 돈으로 연기학원에 다니면서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다.

이후 2013년 MBC 에브리원 ‘방과 후 복불복’으로 정식 데뷔하며 신인 때부터 타고난 귀공자다운 외모와 연기력 논란 없는 완성형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그리고 지난 2016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 속 백인호 역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서강준은 백인호가 가진 유쾌하면서도 상남자 같은 모습을 능글맞게 잘 표현했으며, 10살 연상이자 대선배인 남자 주인공 역의 박해진에게 묻히지 않고 서브남의 매력을 한껏 어필했다.

출처 : 판타지오
출처 : WATCHER

서강준은 이후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제3의 매력’, ‘WATCHER(왓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그리드’ 등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또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뷰티 인사이드’,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해피 뉴 이어’ 등을 통해 스크린에서도 꾸준히 경력을 쌓아왔다. 서강준은 특유의 ‘멜로 눈빛’으로 로맨스는 물론이고, 사극과 장르물까지 훌륭하게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너도 인간이니?’에서는 1인 4역 같은 1인 2역을 훌륭히 소화했으며, 첫 장르물 도전작이었던 ‘왓쳐’는 2019년 기준 OCN 드라마 역대 시청률 2위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러한 서강준의 활약에 팬들을 포함해서 드라마·영화 등 연예계 관계자들까지 외모부터 연기까지 만능캐인 서강준전역과 복귀에 많은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1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