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출신 산다라박
비혼 결심하게 된 이유 밝혀
주변에 실패한 분들 많아서

출처 : instagram@daraxxi
출처 : YouTube@노빠꾸탁재훈

웹예능 ‘노빠꾸 탁재훈’에 산다라박이 출연했다.

지난 18일 ‘노빠꾸 탁재훈’ 측은 산다라박 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탁재훈은 산다라박에게 “왜 결혼을 안 하시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비혼을 결심했다고 대답했다.

탁재훈이 “남자가 싫은 거냐?”며 비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궁금해하자 산다라박은 “주위에 실패한 분들이 너무 많아서”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산다라박의 대답을 들은 탁재훈은 정색한 표정으로 산다라박을 쳐다봐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지난 2001년 결혼해 14년 만에 이혼했다.

출처 : YouTube@노빠꾸탁재훈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산다라박은 지난해 처음으로 비혼을 선언해 눈길을 끌었다.

산다라박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제가 비혼이지만 연애 상담은 정말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개팅은 시켜주신다면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산다라박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산다라박은 2009년에 2NE1으로 데뷔한 이후 한 해외 매체가 제기한 지드래곤과의 열애설 외에는 별다른 열애설이 제기된 바 없다.

출처 : instagram@daraxxi
출처 : 옥탑방의 문제아들

산다라박은 한 방송에 출연해 “코로나19 이전부터 비대면 연애를 해왔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산다라박은 신인 시절에 연애 금지령이 있었다고 말하며 “착한 아이 콤플렉스가 있어서 철저히 지켰다. 남자친구가 숙소 근처에 와도 ‘파파라치에게 사진이 찍힐 수 있으니 만날 수 없다’고 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주변 사람들이) ‘아무도 너한테 신경 안 써’라고 해줘서 그때부터 대면 연애를 했는데 믿어주는 사람이 없었다”며 “오랜 시절 열애설이 없었던 이유는 사진 찍히기 전에 헤어졌기 때문이다”라고 고백했다.

실제로 산다라박은 업계에 소문이 날 때쯤 헤어져 장기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산다라박은 사내 연애는 해본 적 없지만 동료와 사귄 적이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산다라박은 “너무 짜릿하다. 그런데 티는 다 나는 것 같다. 우리만 모른 거였다”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1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