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유튜브 최근 영상
강민경이 밝힌 몸매 비결
갑자기 BTS 언급되는 이유

출처 : Youtube@걍민경

다비치 강민경이 다이어트 꿀팁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강민경 유튜브 채널 ‘걍민경’에는 ‘차에서 한 달을 먹고산 전국 팔도 다비치 유랑단(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은 바쁜 공연 일정으로 차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다.

끼니를 해결하며 대화하던 중 강민경이 본인이 챙겨 마시는 특수한 커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출처 : Youtube@걍민경
출처 : Youtube@걍민경

강민경은 “오늘 아침에 방탄 커피 한 잔 먹고 나왔다”라고 밝혔고, 이해리는 “방탄 커피가 뭐야, 방탄소년단 할 때 그 방탄이야?”라고 물었다.

이에 강민경이 고개를 젓자, “그럼 방탕하다 할 때 방탕이야?”라고 물었다.

이해리의 물음에 강민경은 “무슨 커피가 방탕해! 방탕하면 얼마나 방탕할 건데. 원두가 벗겨졌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민경은 “부스트 커피다. 그래서 간헐적 단식하는 사람들이 그걸 먹으면 한 오후 3, 4시까지 배가 1도 안 고프다”라며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출처 : Instagram@iammingki
출처 : Instagram@iammingki

그러면서 “나 같은 경우 왜 먹냐면 운동 가기 전에 에너지를 올리려고 먹는다”라고 덧붙였다.

방탄 커피, 또는 버터 커피로 불리는 이 커피는 일반적인 블랙커피에 버터, 코코넛 오일 등을 넣은 음료로 버터와 오일이 커피로 인한 속쓰림을 방지하고 칼로리 대비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 음료로도 인기다.

앞서 강민경은 유튜브를 통해 본인이 만들어 먹는 방탄 커피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다.

강민경은 에스프레소 2샷에 기버버터 10g, MCT 오일 2T, 자일리톨 설탕 1T, 카카오 가루, 온수 220ml를 섞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강민경 유튜브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다이어트…마셔볼까?”, “BTS라고 그래서 깜짝 놀람”, “BTS도 방탄 커피 마실까?”, “강민경 몸매의 비결”, “이해리 귀여워” 등 반응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0
+1
0
+1
3
+1
0

칼럼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