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메인보컬 ‘정은지’
떡잎부터 남다른 가창력 보여
노래, 연기, DJ 다 섭렵

출처 : Instagram@artist_eunji

정은지는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이며 현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멀티 엔터테이너다.

본명은 정혜림이었으나 철학관에서 이름이 어머니께 좋지 않다고 하여 정은지로 개명했다.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내며 동요대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적이 있다. 이후, 초등학교에서 교가를 녹음했다고 한다.

부산에서 태어났으며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보고 합격해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데뷔한다.

출처 : 신나는 날 즐거운 날
출처 : Instagram@artist_eunji

그는 여자 아이돌 중 손에 꼽힐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 그룹 에이핑크도 당시 최정상 여자 걸그룹에 오르며 차트와 상을 휩쓸었지만, 정은지 솔로곡도 큰 인기를 끌었다. 가수 서인국과 함께 불렀던 ‘응답하라 1997’ OST ‘All For You’는 한국 대표 남녀 듀엣곡으로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로서 자질뿐만 아니라 연기도 잘해 배우로서의 입지도 굳게 다졌다.

응답하라 1997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언터쳐블’, ‘술꾼도시여자들’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연기 호평을 받았다.

아이돌 중 대표적인 강아지상이며, 웃을 때 생기는 눈웃음이 큰 매력이다. 순한 인상을 주는 얼굴이지만 무표정이거나 정색을 할 때는 차가운 느낌도 주어 이런 다양한 분위기를 무대에 설 때나 연기할 때 장점으로 잘 활용한다.

가수, 배우 활동과 더불어 라디오 DJ, 뮤지컬 배우 활동까지 하며 이 모든 분야에서 상을 받았다.

출처 : Instagram@artist_eunji
출처 : Instagram@artist_eunji

한편 정은지는 오는 21일, 22일 양일간 ‘박명수의 라디오쇼’ 스폐셜 DJ로 출격한다.

앞서 정은지는 약 2년 8개월간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진행을 맡아 ‘믕디’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재치 있는 입담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으며 박명수와는 또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 89.1MHz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