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잔혹한 인턴’ 티저 공개
라미란의 경력직 인턴 연기
오는 8월 스트리밍 예정

출처 : 잔혹한 인턴

18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잔혹한 인턴’의 티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 영상은 고해라(라미란 역)의 재취업 도전기를 담아냈다. 7년 전만 해도 업계를 주름잡던 MD였지만, 결혼 후 육아에 전념하면서 경력이 단절된 해라는 신입사원 공채에까지 도전장을 내민다. 그리고 그 핸디캡을 극복하고자, “상사가 시키는 일이라면 아무리 부당한 일이라도 시키는 대로 하겠다”며 비장한 각오까지 어필한다.

해라는 여차저차 재취업에 성공하지만, 인턴의 생활은 상상보다 더 고될 것으로 봉니다. 여기저기서 쉴 새 없이 ‘고인턴’을 불러 대고, 온갖 잡일을 처리하며 정신이 없는 와중에 복합기까지 말썽 부려 얼굴은 물론 치아까지 온통 잉크가 범벅이 되고 만다.

출처 : 잔혹한 인턴

이처럼 짧은 분량의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웃기면서 짠하기도 한 해라에게 벌써부터 감정이 이입되면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누리꾼들은 ‘막돼먹은 영애씨’, ‘정직한 후보’, ‘나쁜 엄마’로 코믹한 모습과 진중한 연기력을 다 잡은 배우 라미란의 연기에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잔혹한 인턴’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를 잊은 그대에게’ 한상재 감독과 ‘마음의 소리’ 박연경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로, 잔혹한 현실 속에서 따뜻한 웃음과 가슴을 울리는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월 11일 금요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