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추가 리믹스 4가지 버전 발표
정국, BBC 인기 토크쇼 ‘더 윈 쇼’ 출연 확정
특별한 장소서 라이브 무대 예고

출처 : 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Seven (feat. Latto)’의 리믹스 버전을 추가 공개했다.

21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Seven’의 리믹스 버전인 Weekend Ver. ‘Island’ 믹스, ‘Nightfall’ 믹스, ‘Festival’ 믹스, ‘Lofi’ 믹스 등 총 4가지의 음원이 발표됐다.

지난 17일에 공개된 Weekday Ver. 은 정국과 함께 평일을 활기차게 보낸다는 의미에서 밝고 경쾌한 사운드로 구성됐다면 이번에 공개된 Weekend Ver. 은 한층 뜨겁고 매혹적인 무드가 배가됐다.

‘Island’ 믹스는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리믹스로 아프로 팝 리듬을 차용하여 자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Nightfall’ 믹스는 스트링 라인과 피치카토로 해 질 녘의 로맨틱함과 드릴 장르의 다크함이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풍기는 음원이다.

‘Festival’ 믹스는 일몰 후 즐기는 페스티벌의 분위기로 강렬한 EDM 사운드와 펑키한 감성으로 표현됐다. ‘Lofi’ 믹스는 새벽의 어둑함이 깊이 자리 잡은 재즈 바의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며 재즈 사운드와 힙합을 결합한 로파이 힙합 장르다.

정국의 솔로 앨범 ‘Seven’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서 한국 솔로 가수의 곡으로는 최초로 글로벌 차트에 1위로 진입해 인기를 증명했으며 6일 연속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는 중이다.

한편 정국은 오는 21일 영국 BBC의 인기 토크 쇼인 ‘더 윈 쇼(The One Show)’에 출연한다.

‘더 윈 쇼’는 공식 SNS를 통해 “정국이 런던의 특별한 장소에서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