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스타 부부들의 생활에 대해 궁금해하죠. 그것은 우리가 멀게만 느껴지는 스타들 역시 사랑하고, 가정을 꾸리는 모습에 대한 흥미로움이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하지만 연예인뿐만이 아니라 SNS 스타 부부들도 그에 못지 않는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유별나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SNS 스타 부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nstagram @__chommy

약 37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춈미는 특유의 유쾌한 성격과 남편과의 일상을 공유하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현재 블로그와 쇼룸을 통해 ‘더춈미’라는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원래는 대학 전공을 살린 DBA(DataBase Administration)로, 5년차 직장인이라고 합니다.

youtube @CHOMMY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남편과는 대학시절 캠퍼스 커플을 통해 만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일상을 SNS에 업로드 하던 것이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게 된 것이죠. 2년 전부터는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사랑에 보답하고자 유튜브까지 개설하였습니다. ‘춈봉부부’의 개구진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죠.

instagram @hajunn_papa, @hajunmom_daily

SNS의 닉네임마저 ‘하준파파’와 ‘하준맘’인 두 사람은 아이에 대한 사랑만큼 서로에게 꿀이 떨어지는 사이로 유명합니다. 아들인 하준이의 영상을 SNS에 올리는 것부터 시작한 부부는 약 2년 전부터 유튜브에서 3인 가족의 일상을 올리는 육아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밝힌 바로는 필리핀에 놀러간 하준맘이 지금의 하준파파를 만나 사귀게 된 끝에 먼저 혼인 신고를 제안했다고 하네요.

JTBC ‘랜선라이프’

태어날 때부터 성장하고 있는 하준이의 모습뿐만 아니라 비글 부부의 왁자지껄한 에피소드를 공유하며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죠. 특히 JTBC의 ‘랜선라이프’에도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는데요. 이 때 3인 가족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이영자가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instagram @koreanenglishman, @gabiekook

가장 유명한 유튜버 커플 중 하나인 영국남자와 국가비는 2016년에 결혼하며 많은 화제를 낳았습니다. 300만 명이 넘어가는 구독자 수의 조쉬와 ‘마스터 셰프 코리아3’ 준우승의 주인공 국가비의 조합은 이슈가 될 수밖에 없었죠. 두 사람은 다양한 국가에 거주했다는 공통점으로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youtube @국가비GabieKook

특히 영국남자의 인지도는 날이 갈수록 높아져 해외 스타들의 내한 인터뷰를 촬영하는 데에 이르렀습니다. 영국인이 한국 문화를 소개한다는 신선한 컨셉에 유창한 한국어와 높은 한국 문화 이해도라는 강점이 그를 지금의 인기로 올려준 것 같죠.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일상은 주로 국가비의 채널에 업로드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고 있습니다.

youtube @무파사, @다영 DAYEONG

뷰티 유튜버 다영과 무파사 역시 유튜브 계의 핫한 부부입니다. 특히 구독자 수가 61만 명이 넘는 다영은 연예인 뺨치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메이크업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켰죠. 그런 그녀가 무파사와의 결혼과 출산을 공개하며 더욱 큰 화제가 된 것입니다. 쇼핑몰 사장과 피팅모델로 만난 두 사람 열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된 것이죠.

youtube @무파사

또한 쇼핑몰을 정리하고 목수 일을 하던 무파사는 다영이 출산을 하게 되며 직업을 그만두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일상과 육아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는 그의 영상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인물은 2살인 딸 도담이입니다. 부부가 딸에 대한 애정을 크게 드러내는 모습이 보기 좋으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도담이의 파격적 귀여움에 부부의 반응이 이해가 간다고 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