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부터 결혼에 골인한 스타들은 대중들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습니다. 그러나 화제가 된 스타의 결혼 소식만큼 머지않아 들려오는 파경 소식은 더욱 안타까울 수밖에 없죠. 배우 지주연, 아나운서 김경란은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짧은 결혼생활 후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스타들의 빠른 파경 소식은 어느 소식보다 팬들에게 더욱 큰 안타까움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또 한 명의 스타가 결혼한 지 4년 만에 배우자와 등을 돌렸습니다.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가 파경을 결정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로맨스 코미디의 대명사, 황정음


‘띠들 버거’로 애교 연기의 한 획을 긋고 사랑받은 배우 황정음. 그녀가 결혼한 지 4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황정음은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해 2005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가 연속으로 히트를 치며 ‘로코퀸’, ‘로코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죠.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황정음은 2015년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2015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지인 소개로 만나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이영돈은 2006년 12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에 입회해 일본프로골프투어 활동과 재팬거암골프 매니지먼트 대표로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철강회사를 운영하는 젊은 사업가인데요. 두 사람은 각자 최고의 전성기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대중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습니다.

 

방송의 한 인터뷰에서 황정음은 이영돈이 드라마 속 황정음을 질투할 때 ‘인형!’이라 부른다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언급했는데요. 불과 3개월 전 드라마 ‘쌍갑포차’ 종영 당시에도 남산 데이트 사진을 업로드하며 이혼과는 거리가 먼 모습을 보였습니다. 때문에 두 사람의 파경은 대중에게 더욱 안타깝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혼 소식에
대중이 두 번 놀란 이유


그녀는 지난 9월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 신청서 제출을 마쳤습니다. 황정음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혼 사유, 협의 과정 등 세부사항은 배우 개인의 사생활로 밝힐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속전속결 결혼만큼이나 빠른 파경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대중의 놀라움을 자아낸 또 다른 한 가지는 황정음의 자녀 사실입니다. 2017년 8월 황정음의 득남 소식은 언론을 통해 발표된 바 있지만, 이는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죠. 자녀 언급에 대해서 팬들은 ‘아이가 있어도 부부간 맞지 않으면 이혼할 수도 있는 것’이라며 그녀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엘리트 미녀 배우, 지주연


서울대 출신, IQ 156 멘사 회원 일명 ‘엘리트 배우’라고 불린 배우 지주연은 지난해 MBC ‘비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이혼 사실을 최초 고백했습니다. 지주연은 2009년 데뷔 이후 활발할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드라마 ‘파트너’, ‘다함께 차차차’, ‘구가의 서’부터 영화 ‘관상’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 3’에 지주연은 출연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그녀 역시 2018년 일반인 남성과 조용히 결혼 후, 짧은 결혼생활 끝에 이별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지주연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의 결혼은 좋지 않은 결말뿐이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자신을 돌아본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방송을 시청한 사람들은 그녀의 이혼 사실 고백과 성숙한 마음가짐을 전달한 용기에 응원을 보냈습니다.

 

대중과 가까운
아나운서 김경란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 또한 파경의 아픔을 딛고 일어난 스타입니다. 그녀는 KBS 27기 공채 아나운서로 활동 후, 2003년부터 10년간 방영한 KBS ‘스펀지’에서 MC로서 인지도를 높이고 인기를 얻었죠. 올해 6월에 종영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 2’에서 색소폰 연주가 노정진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방송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최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혼 후 싱글 라이프에 대해 털어놓았죠.

 

김경란은 2015년 1월 전 국회의원 김상민과 3개월간의 짧은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축의금 전액을 기부하기도 하며 인상적인 결혼생활의 모습을 보여 주었던 그녀도 3년 만에 협의이혼을 진행했습니다. 당시 공식 입장은 이혼 사유에 대해 ‘성격차이’라고 밝혔습니다.

 

김경란은 방송에서 이혼 소식을 부모님께 통보식으로 전달해 드린 죄송한 마음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동안 자신의 일을 듣게 된 어머니께서 ‘가슴이 찢어지도록 우셨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자신의 결정을 믿어 준 어머니를 보며 힘든 시간을 견뎌냈다고 합니다.

 

이렇게 결혼 소식에 축하를 받은 지도 얼마 안 되어 안타까운 파경 소식을 전한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각자의 이유로 부부 사이는 갈라 서게 되었지만 스타들은 향후 방송활동에서 보다 성숙한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응원을 얻기도 합니다. 결혼 소식으로 주목받은 만큼, 힘든 시기를 견뎌 낼 스타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이어질 것 같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국내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