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 근황
드레스 입은 채 떡볶이 먹방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세

출처 : instagram@roma.emo
출처 : instagram@roma.emo

최근 배우 한지민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지민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광고 촬영을 마친 후 축하를 받고 있었다.

한지민의 사진에 동료 배우들도 감탄을 자아냈다. 배두나는 ‘여신님’이라는 글을 남겼으며 김고은은 ‘헉 너무 예뻐’라는 댓글을 남겼다. 배구 선수 김연경 역시 한지민의 사진을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출처 : instagram@roma.emo
출처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또한 한지민은 드레스를 입은 채 떡볶이를 먹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에도 SNS를 통해 떡볶이를 먹는 모습을 종종 공개해왔다. 그는 촬영장에서 떡볶이를 먹으며 ‘촬영장의 꽃’이라는 말을 남길 정도로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특히 차 안에서 쭈그려 앉아 떡볶이를 먹는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지민은 방송을 통해서도 떡볶이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 바 있다. 한지민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최애 떡볶이를 먹으며 “지난주 금요일에도 먹었다. 퀵으로도 먹는다. 촬영장에서 항상 준비해주신다. 요구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떡볶이를 찾아가서 먹는 스타일이다”라며 떡볶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한지민이 자주 찾는 떡볶이집이 유명해지면서 ‘한지민 떡볶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출처 : instagram@roma.emo
출처 : YouTube@1stLook

한지민은 유튜브 채널 ‘1stLook’에 출연해 실제로 자주 찾는 단골 떡볶이집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지민은 해당 떡볶이집에 자주 가는 이유에 대해 하나하나 말하며 진심을 다해 소개했다. 그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에 관해 묻자 “맛있으니까요. 이유가 뭐가 있어요”라며 웃음을 지었다.

한편 한지민은 JTBC 새 드라마 ‘힙하게’(가제)에 출연해 올해 촬영을 마쳤다. 이 작품은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이 발휘되는 수의사 ‘예분’과 열혈 형사 ‘장열’ 콤비가 충청도 무진이라는 작은 동네의 자잘한 범죄 사건들을 해결해가면서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