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필립, 교회 계단에서 우연히 만남
2017년 11월 결혼해 1남 1녀 출산
‘금이야 옥이야’에 은상수 역으로 출연

출처 : Instagram@pillipchoi
출처 : Instagram@pillipchoi

배우 최필립이 일반인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최필립은 “정말 99.9% 완벽한 이상형”이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출했다.

최필립은 예배를 마치고 나오다가 계단에서 우연히 한 여성을 만났다. 그러나 그때 당시에는 예쁘다는 생각만 잠깐 하고 스쳤다.

이날 예배에서 들은 좋은 말씀을 SNS에 올리자, 그 여성분이 댓글을 달았고 최필립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 이 여성을 만나게 되었다.

최필립은 “같이 예배를 드립시다 하고 만났는데 심장이 막 뛰는 거다”라며 “처음 만났을 때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왔다”고 전했다.

이어 “살다 보니까 정말 하나부터 끝까지 다 제가 원했던 이상형의 여자를 만나서 너무나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Instagram@pillipchoi
출처 : Instagram@pillipchoi

최필립은 2005년 MBC 드라마 ‘영재의 전성시대’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했으며 2017년 11월 4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2019년 딸을, 지난해 2월에는 아들을 출산했다.

지난 1월 4일, 최필립은 인스타그램에 아들의 소아암 투병 사실과 동시에, 완치 소식을 알렸다. 게시물에는 소아암 치료 종결 메달을 맨 아들과 함께하는 최필립 가족의 사진이 담겨있다.

최필립은 “도윤이가 종결을 했지만,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은 것은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아이들이 아파하고 그 가족들이 애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소아암 환우들과 그 가족들을 위하여 함께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해 보려 합니다”라며 소아암 환우와 가족들을 응원했다.

출처 : 금이야 옥이야
출처 : 금이야 옥이야

최필립은 지난 3월부터 방송된 KBS1 일일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 출연하고 있다. ‘금이야 옥이야’는 싱글대디 금강산과 입양아 옥미래를 중심으로 금이야 옥이야 자식을 키우며 성장해 가는 가족들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다.

최필립은 아들과 아내를 외국에 보내고 매일같이 컵라면으로 연명하는 기러기 아빠 은상수 역을 맡았다.

최필립은 제작발표회에서 “작년에 아이가 아파 마음고생을 했다. 치료가 종결되는 시점에 대본이 들어왔다. 생각할 것도 없이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금이야 옥이야’가 선물처럼 온 작품이라는 최필립은 “캐릭터도 재밌더라. 잘하면 매력적인 캐릭터가 될 수 있겠다는 욕심이 생겼다. 현장에서 연기할 때 ‘이렇게 재밌고 즐겁고 행복하게 연기한 적이 있었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2
+1
2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