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정원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 올려
현재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

출처 :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instagram@godbella

배우 양정원이 5월의 신부가 됐다. 양정원은 지난 6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티아라 출신 큐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정원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면서 축하 인사를 건넸다.

8일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측은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지난 6일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어 “비연예인인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척,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되었다며 이 점 양해 부탁드린다. 결혼 후에도 양정원은 방송인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양정원의 결혼 상대는 8살 연상의 사업가이다. 양정원의 남편은 재력가 집안의 자제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처 : instagram@godbella

양정원은 SPOTV GAMES 소속 아나운서 양한나의 동생이다.

양정원은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 발레를 전공했다. 당시 선화예고 5대 얼짱 중 한 명으로 손꼽히며 미모를 자랑했다.

양정원은 2014년 미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배우로 데뷔했다.

양정원은 ‘거침없이 하이킥’, ‘막돼먹은 영애씨’ 등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우리 갑순이’, ‘들리신나요’, ‘연남동539’ 및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특히 양정원은 필라테스 강사로 이름을 알리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출처 : instagram@godbella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양정원은 전현무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양정원과 전현무의 스티커 사진이 공개됐고 사진에는 “사랑한 지 70일이라는 손 글씨가 적혀 있던 것이다.

이에 관해 전현무는 “양정원은 친한 동생일 뿐이며 보지도 않던 격투기를 볼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현재 양정원은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체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메디컬필라테스 전공주임교수로 재임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1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