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맞이한 뉴진스
‘슈퍼 샤이’로 1위 휩쓰는 중
‘인기가요’ 앙코르 무대 화제

출처 : Youtube@스브스케이팝

뉴진스 ‘슈퍼 샤이’ 앙코르 무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뉴진스는 SBS ‘인기가요’에서 BTS 정국, 박재정을 꺾고 1위를 차지해 축하받았다.

이날 뉴진스는 “항상 1년 동안 함께해 주고 끊임없이 서포트해 주고 사랑해 준 팬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 “어제 데뷔 1주년이라 오늘 (받은) 이 상이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 앞으로도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등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최근 뉴진스는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슈퍼 샤이’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뉴진스는 앙코르 무대를 준비했고, 해당 영상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이 군무, 퍼포먼스가 우선시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앙코르 무대에서 라이브를 선보이면 논란이 될 때가 있다.

출처 : Instagram@newjeans_official

앙코르 무대에서 라이브를 선보일 때는 안무 없이 가만히 서서 부르지만, 그런데도 일부 아이돌들은 불안한 실력으로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하지만 이날 뉴진스는 각각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였다.

특히 본 무대처럼 동선을 맞춘 안무까지 선보이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로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춤 다 추면서 라이브까지 완벽”, “가만히 서서 안 부르니까 좋다”, “라이브 무대하면서 군무 맞추는 모습 보니까 완벽한 프로다”, “이렇게 작정하고 앙코르 무대하는 걸그룹 처음”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21일 ‘슈퍼 샤이’를 비롯해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등 트리플 타이틀 곡이 담긴 미니 2집 앨범 ‘겟 업'(Get Up)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4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