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신곡 뮤비 주인공
뮤비 공개 전부터 화제
정호연·양조위 출연 눈길

출처 : Cool With You

걸그룹 뉴진스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측은 “뉴진스의 새 타이틀곡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를 20일 0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는 A편과 B편으로 나뉘어 제작됐으며 깜짝 놀랄 만한, 예상 밖의 두 글로벌 스타가 출연한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 누리꾼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뉴진스, 방탄소년단 뷔, 정호연이 같은 식당을 찾았다는 목격담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뉴진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뷔, 정호연을 지목했다.

20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는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 사이드 에이(side A) 버전과 ‘쿨 위드 유’ & ‘겟 업’의 사이드 비(side B) 버전이 공개됐다.

출처 : Cool With You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은 정호연과 양조위로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해당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에로스가 신의 지위를 버리고 사랑을 택하는 내용이 담겼다.

뮤직비디오의 전체적인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정호연은 ‘에로스’를 맡아 인간들의 사랑을 이뤄줬고, 그러던 중 인간 남자에게 사랑에 빠졌다.

이후 신의 정체성을 포기하고 사랑이라는 욕망을 택한 정호연은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정호연과 마찬가지로 초월적인 존재로 등장하는 양조위는 정호연에게서 사랑을 빼앗는 역할을 소화했다.

약 30초도 되지 않는 분량에도 시선을 강탈한 양조위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감탄이 쏟아졌다.

한편 역대급 조합과 내용의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진스는 미니 2집 ‘Get Up’에서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1
+1
0
+1
0
+1
2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