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팬서비스 논란
남자아이 손길 피한 영상 이슈
맘카페 “초등학생인데 너무하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아이브 장원영팬서비스 논란에 휘말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짧은 동영상이 퍼지며 장원영이 맘카페에서 뭇매를 맞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장원영은 멤버들과 함께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이동하는 모습이었다.

이때 한 초등학생이 다가와 장원영에게 손을 뻗었고 깜짝 놀란 장원영은 뒤로 물러나며 피했다.

남자 아이는 곧바로 로드 매니저에 의해 통제되며 뒤로 물러났다.

평소 공포영화도 못 볼 정도로 겁이 많은 장원영은 팬들 사이에서 잘 놀라는 편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도 장원영은 아이의 갑작스러운 등장과 터치 시도에 반사적 행동을 한 것으로 보였다.

출처 : Twitter@my831baby

그런데 일부 맘카페에서는 장원영의 태도를 지적했다.

그들은 “초등학생이 다가왔을 때 인사는 못해줄망정 민망하게 만들었다”, “순간적으로 평소의 태도가 나온 거다. 원래 상냥하지 않은 성격”, “단순 팬인 걸 알았다면 무안하지 않게 해 줄 수도 있지 않나? 어린아이인데”라며 놀란 표정으로 피해버린 장원영의 태도를 문제 삼았다.

한편 해당 영상을 본 다른 누리꾼들은 “요새 초등학생이 얼마나 무서운데 놀랄 만하다”, “저렇게 다가와서 만지려고 하면 나라도 놀랄 듯”, “애초에 부모가 교육을 제대로 했어야지”, “갑자기 들어와 몸에 손을 대는데 소리 안 지른 것만 해도 다행”이라며 반박했다.

특히 아직 어린 장원영의 나이와 영상통화 팬 사인회에서만 보던 팬을 대면 팬 사인회에서 처음 보고 헤어스타일 변화까지 알아차릴 정도로 팬에 대한 애정이 크다는 점 등 때문에 더욱 맘카페의 지적 글에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8
+1
3

이슈 랭킹 뉴스

    10

    1. 개딸들은 도대체 정체성이 뭐야…
      남 배려는 없나..
      요즘 초등생 교사 폭행 뉴스도 안보나….. 개딸은 도대체 국가와 사회의 미래에 대해 책임감은 없나….
      그냐 애키기주지 말 고 반려견이아 키웠으면 좋겠다.

    2. 장원이잘못한거 없고 순긴접근해서 놀라고당황한거다 입장바꿔서 아무생각없고 대가리든게없는 너희들이 유명아이돌이라고 하고 저런상황와봐라 성질내고 초등생 빤다구후려줄꺼 아니겠어 장원이잘못한게아고 초등생이 교육을똑바로 못받았네 지자식은 천금인가

    3. 좀 과민하게 피한것같기도하고 놀라서 피한건지 원래 성격이 상냥하지않아서 피한건지 본인이알겠지 남들이 어떻게압니까 이걸가지고 그렇게들 서로욕하고 싸울일인가

    4. 그럼 공인을 하지 말았어야지 인기 누려서 돈은 벌고 싶고 겁은 많다고 하고 팬때문에 돈버는애들 아닌가 얘네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공인의 자세는 아니지

    5. 아무리 그래도 초등학생 어린네한테 어쩌고저쩌고gr들 했겠져? 안봐도 비디오~ 남의 몸에 갑자기 손 갖다대는건 실례라고 똑똑히 가르치세요 오냐오냐 키운자식들 효자는 커녕 부모속만 더 썩히더이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