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 잘나가던 라미란
이번엔 의류 브랜드 론칭
김숙에게 옷 선물하며 알려져

출처 : YouTube@김숙티비kimsookTV

배우 라미란이 의류 브랜드를 론칭했다.

지난 24일 김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를 통해 ‘설렘 그 잡채. 김숙을 놀라게 한 특이템 총출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숙은 자신의 생일에 받은 선물을 언박싱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숙은 선물을 거실 한가운데에 두고 하나씩 소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인들이 보내준 선물을 풀어보던 중 김숙은 라미란이 보낸 옷 선물을 꺼내며 “우와 이거”라며 “라미란 씨가 옷 브랜드를 냈다. 아무도 모르게. 왜 그런지 모르겠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김숙은 “RM RN, 저한테 선물을 보내주셨다. 그런데 콘셉트가 되게 특이한 게 캠핑 의상 비슷하지만 미란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라며 선물을 소개했다. 라미란은 김숙에게 캠핑 바지, 냉장고 바지 2개, 티셔츠를 선물했다.

출처 : Instagram@ramirani668

평소 라미란은 캠핑이 취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18일 라미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쩌다 보니 입고 싶은 옷을 만들게 됐다. 로브로브서울에서 도움을 주셔서 제가 입고 싶었던 옷을 만들 수 있었다. 처음이라 미숙한 점들이 많겠지만 그래도 도전해 보려 한다. fw 시즌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우와 멋지십니다”, “예쁘고 편안해 보여요”, “너무 대단해요”, “이 언니 진짜 힙하다”, “캠핑장 가서 입고 싶어요”, “구경하러 갈게요” 등 댓글로 그를 응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0

이슈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