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 어린 시절 사진 공개
“JYP 직원이 대만까지…”
현재 다섯 번째 월드투어 중

출처 : Instagram@thinkaboutzu
출처 : Instagram@thinkaboutzu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가 ‘완성형 외모’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쯔위의 데뷔 스토리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쯔위는 지난 18일 자신의 계정에 ‘When we were kids’라는 글과 함께 어릴 적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어린 쯔위는 해맑게 웃거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타고난 비주얼로 이목을 모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우리는 어릴 때 저런 얼굴이 아니었어요”, “비주얼 금수저”, “we는 아니다”, “너무 사랑스럽다”, “정변의 정석”, “귀여워… 귀여운데 예뻐…”,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마저 러블리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SIXTEEN

어려서부터 춤을 좋아한 쯔위는 어린 시절 댄스 학원에 등록해 춤을 배우기 시작했다.

해당 댄스 학원의 발표회 영상 속 중학생 쯔위를 본 JYP 캐스팅 담당자는 대만을 찾아가 쯔위가 연습하는 모습을 직접 보고 동영상을 찍어 한국에 있는 본사에 보냈고 바로 연습생 계약을 했다.

당시 캐스팅 담당자는 “실루엣 때문에 컨택했는데 얼굴은 더 대박이었다”라며 쯔위의 타고난 비주얼에 감탄했다고 한다.

완성형 외모의 쯔위는 계약 후 중학교 1학년이 다 끝나갈 때 한국으로 와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는데 데뷔 전 이미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예쁜 걸로 유명했다고 한다. 특히 그중에서도 룸메이트였던 멤버 정연이 자고 있는 쯔위가 너무 예뻐서 넋을 놓고 보기도 했다는 썰이 유명하다.

출처 : Instagram@thinkaboutzu
출처 : Instagram@thinkaboutzu

한편 쯔위가 속한 트와이스는 현재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펼치고 있다.

18일 쯔위는 ‘Ready to be 첫 콘 비하인드 사진. 항상 빛나게 해준 우리 원스 사랑해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그룹 트와이스에서 리드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고 있는 쯔위는 앞서 올린 게시물 속 아이라고는 볼 수 없는 성숙하고 요염한 매력을 과시하며 출중한 이목구비와 타고난 기럭지를 자랑해 정변의 정석으로 잘 자란 모습을 인증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1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