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7살 딸이 사연 보낸 가족
딸의 발언에 오은영도 눈물

출처 :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출처 :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7살 딸의 조언으로 ‘오은영 리포트’를 찾은 부부가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결혼 10년 차 부부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해당 부부는 20대 초반에 만나 한 달 만에 동거를 시작했고, 8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밝혔다.

아내는 “아이가 생겨서 급하게 결혼했다”라고 밝혔다.

7살인 첫째 딸의 추천으로 ‘오은영 리포트’에 나오게 된 이 부부는 VCR 영상에서 밥을 먹다가도 싸우는 모습을 보였다.

출처 :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출처 :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이에 딸은 “가끔 이런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내가 안 태어났으면 엄마가 다른 남자랑 결혼할 수 있었을 텐데”라고 발언했고, 아내는 “쓸데없는 말 하지 마”라고 답했다.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딸은 “내가 안 생겼으면 늦게라도 다른 남자랑 맞는 남자랑 결혼했을 수 있을 거 같은데 내가 빨리 생겨버리니까 엄마, 아빠가 급해서 상관없이 결혼한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고백했다.

딸의 충격적인 발언에 부부는 물론 영상을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 소유진, 하하 등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

오은영 박사는 “애 나이가 유치원 졸업한 지 얼마 안 된 애다. 너무 어린 아이다. 그런데 아이가 ‘내가 태어나서 미안합니다’ 한다. 사람은 원래 날 때부터 소중하고 귀한 거다. 얘는 출생한 자기 존재가 미안한 사람이다. 애가 이런 생각을 하고 있다면 얼마나 마음이 힘들까?”라고 설명했다.

출처 :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출처 :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딸은 이어진 영상에서도 엄마, 아빠의 싸움이 멈추기를 바라며 기도하는가 하면,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등 안쓰러운 모습을 보였다.

오은영 박사는 “남편과 아내는 본인들이 힘들고 아파서 가장 약자이고 건강한 딸에게 다 화살을 날렸다. 초딩보다 못한. 죄송하다. 이 엄마 아빠. 아이를 잘 키워 가야 한다. 내가 이것만큼은 확실하게 이야기해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부부를 지적했다.

7살 딸의 솔직한 심정을 접한 부부는 눈물을 보이며 앞으로의 노력을 다짐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2
+1
10

칼럼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