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신혼집
고급빌라 ‘논현 라폴리움’
이다해 보유, 세븐 혼수 마련

출처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출처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오랜 연애 끝에 얼마 전 부부의 연을 맺은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 부부의 일상이 방송을 통해 호응을 얻고 있다. 신혼집 또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새로운 곳이 아닌 이다해의 집에 신접살림을 차려 화제가 됐다.

지난 29일 방영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세븐·이다해 부부의 결혼 2일 차 신혼집이 공개됐다. 세븐의 방이라 소개된 방에 침대가 자리 잡자, 패널들은 “신혼부터 각방이냐”며 의아해했다.

그러자 이다해는 “그럴 생각은 전혀 없다. 그리고 (세븐은) 각방 쓰고 이러는 걸 부정적으로 생각한다”라며 “손님들이 오게 될 경우 사용하게 되겠지만, 기본적으로 낮잠을 자겠죠”라고 설명했다.

출처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출처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부부의 신혼집은 알고 보니 결혼 전 이미 다른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 이다해의 집이었다. 이다해는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려고 해봤는데 엄두가 나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신혼집으로 출발을 한번 해보자고 했고 (세븐도) 동의했다”고 말했다. 세븐은 “저는 뭐 선택권이 없었다. (이다해가) 하자는 대로. 원하는 대로”라고 답했다.

이곳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고급빌라 ‘논현 라폴리움’으로 알려졌다. 이다해는 2013년 25억 9,400만 원에 매입했다. 최근 실거래가를 보면 매매는 전용면적 240㎡ 기준 지난 2021년 46억 원에 거래됐으며 이후는 잠잠하다. 전세는 지난해 35억 원에 임대차계약을 맺었다

단지는 삼성중공업이 2012년 8월 준공한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전용면적 240·263㎡형 18가구 규모다. 가구 모두 방 5~6개, 욕실 4개를 갖췄다. 유럽풍 외관과 고급 내부마감재로 젊고 스타일리시한 재력가들이 사는 곳으로 유명하다.

출처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출처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당시 이다해의 집은 화이트톤의 욕실과 모든 것이 깔끔하게 정리된 메인 드레스룸, 감각적인 디자인의 서재 역시 카탈로그를 찢고 나온 듯한 인테리어로 화제된 바 있다. 특히 눈을 사로잡는 소품들과 집 안 곳곳을 채우는 미술품들이 이다해의 뛰어난 미적 감각을 짐작하게 했다.

이미 완벽에 가까운 집에 살던 이다해는 이어 “(세븐이) 대신 혼수처럼 다 해줘서”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세븐은 “기본적으로 주방 인테리어, 냉장고, 김치냉장고,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그런 것들을 했다”고 밝혔다.

이에 시청자들은 “저 ‘논현라폴리움’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듯”, “세븐 부럽다”, “이다해 중국에서 엄청 인기 있었다더니 보유 자가로 증명하네”, “이렇게 부부 동반으로 방송 출연해서 나중에 더 크고 좋은 집으로 이사하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2
+1
0
+1
0
+1
1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