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미모 화제
모두를 놀라게 한 과거 공개
학창시절 100kg 넘기도

출처 : Instagram@zb1official

성한빈은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멤버이자 리더이다.

그는 중학생 시절부터 왁킹을 전공했으며 댄서로 활동하면서 많은 우승을 거머쥐었다.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 장르는 왁킹과 터팅으로 춤을 출 때 팔 동작이 매우 깔끔하다. 보이즈 플래닛에서 실시한 스타 레벨 테스트 당시 댄스 마스터인 립제이와 본인의 전문 분야인 왁킹 댄스 배틀을 하기도 했다.

또한 ‘난 빛나’의 안무가 공개된 이후 최영준 마스터가 붙인 ‘K vs G 댄스 배틀’에서 한국 연습생 대표로 나왔으며 이후에도 진행된 팀의 미션 곡 안무를 가장 먼저 외워, 다른 팀원들에게 알려주는 선생님 역을 담당했다.

출처 : 커뮤니티
출처 : Instagram@zb1official

성한빈은 현재랑 다르게 통통한 외모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다.

성한빈 본인이 말하기를 어렸을 적 별명이 퉁퉁이였다며, 학창 시절에 최고 100kg까지 쪄본 적이 있다고 한다. 종강할 때도 그는 술과 안주가 아닌 사과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 연습생 전에 30kg를 감량했다고 한다.

제로베이스원의 멤버는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선발됐다.

그는 제로베이스원 내에서도 올라운더 멤버로 유명하며 춤은 물론이고 노래면 노래 비주얼이면 비주얼도 뛰어나다. 보이즈 플래닛 방송 초반부터 SNS에 성한빈 미모와 목격담이 올라오며 고양이상과 햄스터상이 동시에 공존하는 잘생긴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게다가 인성까지 바라 데뷔 전부터 바른 인성으로 유명했다.

출처 : Instagram@zb1official
출처 : Youtube@THEL1VE

그가 재학 중인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의 재학생 커뮤니티에서 성한빈 인성 관련 미담 댓글이 줄줄이 달려 화제가 되었다.

지난 10일, 제로베이스원은 타이틀 곡 ‘인 블룸(In Bloom)‘을 선보이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그런지 앨범 예약 판매 5일 만에 K팝 그룹 선 주문량 최다 기록을 세웠다.

오는 15일 제로베이스원은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 완전체로 등장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