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파리 앙코르 공연 성료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 유럽 스타디움 입성
글로벌 인기 입증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가 프랑스 최대 규모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15일 블랙핑크는 프랑스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Stade De France)에서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파리 앙코를 공연을 개최하며 현지 팬들을 다시 만났다.

블랙핑크는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로 유럽 스타디움에 입성했다고 알려졌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파리 Accor Arena에서 열린 콘서트 대비 2배 이상 확대된 규모로 기획됐으며 단 1회 공연만으로 5만 5천 명의 관객을 끌어모았다.

스테이지에 오른 블랙핑크는 오프닝 곡으로 ‘Pink Venom’을 열창했으며 에너지를 끌어올렸다. 이어 ‘How You Like That’, ‘Pretty Savage’, ‘휘파람’ 등 히트곡을 열창했다.

이어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앙코르 공연답게 현장의 열기는 식을 줄 몰랐고 대형 스타디움에 걸맞은 초호화 무대 연출, 풍성한 밴드 사운드 등 멤버들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인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부터 미국 뉴저지,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등지로 옮길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