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배우 우지현
영화 ‘너의 순간’ 8월 개봉
배우 옥자연과 케미 기대

출처 : 후앤유아츠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배우 우지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는 8월 16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너의 순간’은 아픔을 가진 두 남녀가 우연히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하며 성장해 가는 독특한 로맨스 영화이다.

이 작품에서 주인공 정후 역을 연기한 배우 우지현은 현재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영화 ‘더스트맨’과 ‘제비’에서 잇달아 주연을 맡으며 독립영화계에서는 없어선 안 될 존재로 자리매김한 그는 이번 영화 ‘너의 순간’으로 그 자리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배우 우지현은 ‘낭만닥터 김사부 3’,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 ‘마우스’ 등 드라마를 통해 극의 치트키를 가진 탄탄한 조연으로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최근 ‘경이로운 소문’, ‘슈룹’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옥자연과 함께 케미를 맞춰 더욱 기대를 모은다.

우지현은 최근 인터뷰에서 “관객들이 재미있게 보는 작품들 안에서 좋은 N 분의 1이 되고 싶다. 성실하게 그리고 열심히 하는 것이 관객들의 관심에 대한 제일 큰 보답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세상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로맨스로 사랑받을 배우 우지현, 옥자연 주연의 영화 ‘너의 순간’은 오는 8월 16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칼럼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