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영상 ‘가짜 사나이’가 2로 돌아왔습니다. 가짜 사나이 2는 보다 더 독해진 훈련과 교육생들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죠. 출연진들도 그만큼 많은 논란에 휩싸이고 있는데요. 특히 교관들이 남자로 구성되었던 만큼 일부 교관들의 여성 문제가 불거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2기 교육생들의 연인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함께 알아보시죠.

1993년에 만난 4살 연하 아내
선수 아내 은퇴하겠다 선언해

김병기는 대한민국 전직 골키퍼로 은퇴 후 스포츠 해설가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1995년부터 국가대표팀 골키퍼로 선정되어 무려 45살까지 프로 선수로 활동했죠. 최근 그는 가짜 사나이에 출연해 카메라 유무와 상관없이 말을 끊임없이 해 ‘투 머치 토커’ 기질을 선보였죠. 4화까지 생존하며 저력을 과시한 그는 결국 다리에 쥐가 나 강제 퇴교하게 됩니다.

김병지는 슬하에 세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아내 김수연과는 1993년 만나 4년의 열애 끝에 97년 결혼했습니다. 당시 김수연은 섬유공예 예술작가로 김병지보다 4살 연하였죠. 김수연은 최근 김병지에게 “선수 아내에서 은퇴하고 싶다”라는 뜻을 전했는데요. 김병지 선수의 아내로 그간 내조 중심으로 살아왔다며 더 이상 방치하지 말고 관심을 가져달라며 당부의 말을 건넸습니다.

이국적 외모에 콤플렉스 시달려
콤플렉스 깬 아내에게 반해

유튜버 힘의 길 본명은 노동국입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달리 한국에서 나고 자랐죠. 그는 크로스핏 트레이너인 동시에 게임 방송하는 스트리머로 활동해 왔습니다. 가짜 사나이에서는 자신의 한계를 인정하고 깔끔하게 물러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그의 아내는 루키아로 불리는데요. 두 사람은 피트니스센터 직원으로 처음 만났습니다. 동국이 일하던 센터에 취업한 루키아는 처음으로 동국에게 한국어로 인사한 사람이었습니다. 동국은 그 첫인사에 반했다고 말했죠.

두 사람은 사교성 좋은 루키아 덕에 곧 친구가 되는데요. 어느 날 동국이 고백해 두 사람은 딱 한 달만 만나기로 하고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당시 동국은 무뚝뚝하고 웃지도 않는 사람이었지만 한 달 만에 루키아의 이상형으로 바뀌어 관계를 이어가게 되죠. 이후 결혼해 두 사람의 회사를 차려 운영했지만, 운영 5년 만에 발발한 코로나19로 사업을 정리하고 현재는 제주도로 이사했습니다. 여전히 유튜브는 진행 중이며 루키아가 직접 영상을 편집해 올리고 있죠.

물 공포증 극복하려다 기절까지
아내는 소문난 에버랜드 덕후

이 과장은 1985년생입니다. 중소기업 과장으로 근무하던 중 유튜브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주 콘텐츠는 중소기업, 사회생활, 브이로그입니다. 현재는 회사 퇴직 후 전업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죠. 그는 가짜 사나이에서 물 공포증을 극복하고자 수차례 기절하면서도 도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그는 훈련받던 중 자기도 모르게 ‘준서야!’라며 아들 이름을 외쳐 화제가 됐습니다. 그러나 아내에게서는 “딸은?”이라는 피드백을 받았다고 전했죠.

이어 요즘 남편에게 전화가 많이 온다며 “바람난 줄 알았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의 아내는 2살 연상으로 별명은 디아블로입니다. 그러나 별명과 상반된 반전 미모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죠. 이 과장은 에버랜드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에버랜드를 자주 방문하며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에버랜드 인증 사진을 올려 여전한 아내 사랑을 보였죠. 현재 슬하에 아들, 딸을 하나씩 둔 이들 부부의 브이로그는 ‘힐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그맨되며 임라라에게 고백
가짜사나이로 간접 프러포즈

가짜 사나이에서 의지의 힘을 보여준 손민수는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을 바라보는 ‘엔조이 커플’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체력 저하와 통증에도 “참고해보겠다, 나는 할 수 있다”라며 교관마저 놀라게 했는데요. 부상을 염려한 교관에 의해 강제 퇴고 조치당했습니다.

그는 엔조이 커플을 연인 임라라와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라라와는 개그맨 데뷔 전 극단에서 만났죠. 두 사람은 서로 연애 상담할 정도로 막역한 사이였습니다. 그러나 손민수의 고백으로 연인 관계를 시작했죠. 2020년 기준 공개 연애 6년 차인 손민준은 임라라와 결혼하기 위해 가짜 사나이에 지원했다고 밝히며 간접 프러포즈 한 혐의를 팬들에게 받고 있습니다.

몰카 당해도 아내 걱정뿐
2살 연상과 결혼

홍구는 과거 발가락으로 게임해 인지도를 높인 유튜버입니다. 가짜 사나이에서 그는 발바닥이 찢어지고 봉화직염으로 퇴교 조치되었죠. 과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현재는 전업 유튜버인데요. 2016년 결혼해 2017년 딸 임하임을 얻었습니다. 흥구 아내인 이샛별은 외모와 달리 흥구보다 2살 많은 92년생입니다. 흥구는 94년생이죠. 홍구는 2018년 프로게이머 활동에 우울증까지 얻었는데요. 이때 아내와의 관계가 나빠지자 대회 불참을 선언하는 등 사랑꾼 면모를 보였습니다.

최근 홍구는 아내 샛별이 진행한 몰래카메라에서 남다른 모습을 보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미 차가 있는 샛별이 홍구 몰래 새 차를 구입한 것처럼 꾸민 것인데요. 홍구는 잠시 조용히 생각한 뒤 “여러분 샛별이가 철없어 보일 수 있는데, 제게 헌신하고 가정에도 신경을 많이 써준다. 전 재산을 줄 만큼 고마운 존재다”라며 예상외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미 9년을 함께한 여자친구
기습 프러포즈에 복수전 예고

까로는 크로스핏 운동, 다이어트, 브이로그, 맛집 리뷰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입니다. 그는 90년생으로 가짜 사나이 우승자로 점쳐졌는데요. 4화까지 버텼지만 구보 훈련 도중 기절하며 퇴교 조치되었습니다. 현재는 2011년 만난 여자친구 제이와 함께 지내고 있죠.

최근 까로는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 받은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영상에서 제이는 까로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뒀죠. 영상 편집하고 있는 까로에게 갑자기 편지를 읽자며 말을 거는데요. 까로가 편지를 읽는 사이 준비했던 상자를 열고 프러포즈를 진행했습니다. 까로는 그날 저녁 외식하며 프러포즈 복수전을 다짐했죠.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