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주 여행 떠난 사진 공개한 소유진
인스타그램에 숙소 어디냐 문의 잇따라

최근 소유진삼남매와 친정 엄마와 함께 제주 여행 중인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그녀는 남편이 바빠 친정 엄마와 함께 오게 됐다고 전했다. 소유진은 삼남매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부러움을 샀다.

그녀는 연돈볼카츠에 방문하기도 하며 귤 따기 체험을 즐기는 등 제주에서의 시간을 보냈다.

소유진은 ‘집으로 가는 날~ 즐거웠어 제주’라는 글과 함께 숙소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숙소는 독채 풀빌라로 아이들이 수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해당 숙소 사진이 게재되자 위치가 어디냐는 문의가 잇따랐다.

소유진이 제주 여행 마지막 날 방문한 숙소는 애월읍에 위치한 ‘유후인제주’이다. 이곳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촬영지로 알려지기도 했다.

유후인 풀빌라는 마치 일본의 료칸에 온듯한 느낌이 들며 동남아의 분위기도 지니고 있는 이국적인 숙소이다. 독채 풀빌라로 이루어진 곳으로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후인 제주의 메인 시설은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과 히노끼탕이다. 실내에서도 히노끼탕을 이용할 수 있으며 테라스에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유후인제주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 예약이 가능하며 성수기 기준 3~4인 85만 원이다.


네티즌들은 소유진의 제주 여행 사진에 ‘동백이랑 귤이랑~덕분에 겨울 제주 만끽’, ‘숙소가 궁금해요~ 다들 숙소가 궁금하답니다~’, ‘멋지게 아이들이랑 보낸 제주일상 좋아보입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일괄 출처 : instagram@yujin_so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