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스타 구숙정의 딸 심월
구숙정과는 2015년부터 친분 유지

instagram@kimheenim
instagram@kimheenim

지난 20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명의 여성과 함께 보낸 시간을 공개하며 그의 ‘마당발 인맥’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됐다.

사진 속에 등장한 인물들은 홍콩 해운회사 회장의 딸로 알려진 맥신쿠와 홍콩의 유명 톱스타인 구숙정의 딸 심월이며, 두 사람 모두 홍콩의 재벌 2세다.

심월 역시 김희철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하며 ‘#13살부터 친한 오빠’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둘의 두터운 친분을 내비쳤다.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2019년에도 그는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구숙정과의 인연을 공개한 바 있다. 구숙정이 출연한 영화 ‘의천도룡기’를 기억하는 박수홍에게 김희철은 “구숙정 누나와 연락한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박수홍은 “거짓말하지 말라”며 불신을 드러냈다.

김희철은 친분을 입증하기 위해 구숙정의 딸인 심월과 나눈 메시지를 보여주고, 자신의 핸드폰 속에 있던 그녀의 사진까지 보여줬다. 그러자 박수홍은 “동네 동생 같다가 이럴 때 보면 슈퍼주니어다. 어렵게 느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전부터 구숙정의 팬이었던 김희철은 지난 2015년 중국의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와 만나게 된 것이라 밝혔다.

instagram@kimheenim

김희철은 ‘인맥 부자’라는 타이틀을 지닐 정도로 연예계에서 어마 무시한 인맥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손예진, 이다해, 심은경, 가수 태연, 김완선, 손담비 등 직업과 나이를 불문하고 수많은 톱스타들과의 친분을 자신의 SNS을 통해 공개해 왔다.

지난 17일에는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했던 윤찬영, 임재혁, 이은샘도 함께 저녁을 먹는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JTBC ‘아는형님’을 통해 맺어진 인연이 계속된 것이다.

출처: 뉴스1

한편 김희철은 지난 1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2023년 초쯤 결혼식 올릴 때 여러분 다 초대하겠다”고 발언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결혼 관련 언급을 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 상대가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 역시 커졌다.

심월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혹시 결혼 상대가 구숙정의 딸인가”, “국내를 넘어 이제는 해외까지 섭렵했네”, “우주 대스타 김희철답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