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임창정
미모의 18살 연하 아내 공개

연합뉴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임창정이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합류 소식을 알렸다.

2017년 임창정은 무려 18살의 연하 아내 서하얀과 재혼했다. 그는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생활을 낱낱이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임창정의 아내는 청순하면서도 예쁜 미모를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에서 임창정은 아내에 대해 “아내의 키가 176cm이다. (나와) 5.9cm 차이 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실제 임창정의 키는 프로필상 171cm이다. 이에 아내 서하얀씨는 “생각보다 키가 너무 작다”며 남편을 비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다음 주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하게 될 임창정과 서하얀의 방송이 잠깐 등장했다.

서하얀은 다섯 명의 아들과 남편까지 챙기느라 정신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에 반해 임창정은 육아에 굉장히 서툰 행동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해 궁금증을 일으켰다.

앞서, 동상이몽2의 게스트로 한 번 출연 경험이 있던 임창정은 당시 “저는 집안일을 해본 적이 없다. 아내가 요구도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아내를 ‘원더우먼’이라 지칭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독박 육아라는 말도 나온터, 이런 임창정의 결혼생활이 과연 독이 될지 득이 될지 방송 이후 나타날 시청자들의 반응에 이목이 집중된다.

일괄 출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