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1위, 임영웅
5월 ‘임영웅의 달’ 맞아 콘서트 진행
공개된 티저 영상은 광고 수준의 퀄리티

TV조선 미스터트롯

2020년 TV조선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국민들의 사랑을 받은 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는 ‘IM HERO’이다. 이를 주제로 콘서트 티저 영상이 만들어졌다. IM과 HERO라는 단어 사이에 다채로운 사연이 담긴 영상은 단순한 콘서트 티저 수준이 아니었다.

하나의 광고를 보는 듯한 영상의 퀄리티는 보는 이들에게 놀람과 감동을 안겼다. 영상에서는 각양각색의 사람이 등장했다.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로 IM과 HERO 사이를 꾸몄다.

IM ‘춤추는’ HERO, IM ‘당신을 지키는’ HERO, IM ‘엄마 아빠의’ HERO, IM ‘변치 않을’ HERO 등 감동적인 문구로 각자를 설명했다.

그리고, 영상의 마지막 드디어 주인공인 임영웅이 등장,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어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해당 티저 영상에 누리꾼들은 “나이키 광고인 줄 알았다”, “티저부터 이렇게 기대감 주기 있냐?”, “올해 효도는 임영웅 콘서트로 해내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앞서,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첫 정규 앨범 ‘IM HERO’를 발매한다고 예고했다. 콘서트까지 5월로 예정되어 있어 그의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감이 드높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리며 가장 먼저 열리는 고양 콘서트는 7일 오후 8시 YES24 티켓에서 열린다.

한편, 임영웅은 2016년 8월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다.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면서 얼굴을 점차 알려나갔으며, 2020년에는 미스터 트롯에 출연,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전성기의 문을 열었다.

일괄 출처: 유튜브 채널 ‘임영웅’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