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모델, 이리나 샤크
수영복 사진으로 완벽한 비율 공개
최근 우크라이나 전쟁 반대 목소리 높여

출처 : 인스타그램

최근 러시아 모델 이리나 샤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녀는 수영복을 입고 완벽한 비율을 선보였다.

이리나 샤크는 러시아의 패션모델로 현재 러시아를 대표하는 톱 모델이다.

출처 : 인스타그램

이리나 샤크는 고등학교 이후 모델 에이전시에게 미인대회 참가를 권유받아 대회에 나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를 계기로 모델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다.

그녀는 모델 데뷔 후 러시아를 떠나 미국 뉴욕에서 거주하고 있다.

출처 : hellomagazine

이리나 샤크는 지난 2010년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후 그녀의 엄청난 유명세를 얻게 되었으며 모델 커리어에도 큰 영향을 끼쳤다.

그녀는 호날두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이후 유명한 잡지 표지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하이패션쇼에도 서게 됐다.

이후 그녀의 모델 입지는 커져갔으며 그녀는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출처 : dailymail.co.uk

5년간 호날두와 교제한 이리나 샤크는 결별 후 미국 배우 브래들리 쿠퍼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현재 브래들리 쿠퍼와는 결별했지만 그와의 사이에서 4살 된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공동육아를 위해 가까운 곳에 살고 있다.

이리나 샤크는 최근 SNS에 우크라이나 전쟁에 반대한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그녀는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며 평화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어 “난 유니세프와 우크라이나 적십자에 기부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달라. 평화를 위해 기도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출처 : rtl

이리나 샤크는 러시아에서 거주했던 당시 생활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녀는 자신이 러시아의 인적 드문 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랐다고 전했다. 14세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여동생과 함께 어린 나이부터 일하는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버지가 있을 때도 우린 어릴 때부터 일했다. 러시아에서는 그래야 한다. 여름에 채소를 길러야 겨울에 먹고살아 남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그녀는 뉴욕에 처음 왔을 당시 슈퍼마켓에서 감자를 사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는 말과 함께 힘들었던 어린 시절을 회상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