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멤버 나연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
6월 24일 ‘IM NAYEON’ 발매 예정

온라인 커뮤니티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 데뷔에 나선다.

나연은 오는 6월 24일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을 발매한다. ‘IM NAYEON’은 나연의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이다”라는 뜻도 함께 담고 있다.

나연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틱톡에 타이틀곡 ‘POP!’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POP!’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자 나연만의 색깔이 가장 잘 담긴 곡이기도 하다. 나연의 청량하고 깨끗한 보이스가 많은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여러 준비와 노력을 해온 나연은 그간 열심히 쌓아온 음악성을 발휘했다. 바로 5번 트랙 ‘ALL OR NOTHING’의 단독 작사를 맡은 것은 물론, 3번 트랙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의 공동 작사를 담당한 것이다.

팬들의 기대를 잔뜩 끌어올리고 있는 나연의 솔로 앨범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Youtube@twice

솔로 데뷔를 앞두고 나연의 과거 모습들에도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어릴 적 나연은 아동 모델 대회에 나갔다가 JYP에 한 차례 캐스팅됐던 경험이 있다. 그러나 평범하게 살길 바라는 어머니의 반대로 무산됐다.

하지만 중3이 되고 진로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나연은 자신에게 가장 설레는 일이 노래와 춤이라는 것을 깨닫고 가족 몰래 JYP 공채 7기 오디션에 지원하게 된다.

끼는 숨길 수 없는 탓인지 나연은 오디션 전체 2등으로 합격, JYP의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 학창 시절 6년 내내 회장을 맡았을 정도로 활발하고 당찬 성격의 나연은 친구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Youtube@Mnet

이러한 나연의 인기는 데뷔해서도 이어졌다. ‘과즙상‘, ‘토끼상’의 대표 연예인으로 자주 언급될 정도로 상큼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나연은 트와이스의 입덕 멤버로 꼽히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고 있는 나연.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이한 그는 그룹 내에서 맏언니로 동생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러블리한 비주얼, 뛰어난 노래 실력, 그룹 내에서 리드 댄서 포지션을 맡을 정도의 춤 실력까지 천생 아이돌인 나연의 솔로 데뷔와 앨범에 대중의 이목이 쏠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6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