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사업가 남편과 결혼
한강 보이는 3층 대저택에 거주
남다른 몸매 근황 알려

출처: instagram@dagam_han, KBS ‘편스토랑’
출처: instagram@dagam_han

배우 한다감이 지난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늘씬한 몸매 근황을 전해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다감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캭~! 오늘은 방송하는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다감이 가슴골이 보이는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자 모델 이소라는 “시상식 몸이 늘 준비되어 있구나”라며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출처: the fact

미모와 우월한 몸매 모두 소유한 한다감은 지난 2020년 1월 1살 연상의 사업가와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는 과거 방송에서 남편과 연애할 당시 먼저 결혼하자고 고백한 일화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재력을 겸비한 사업가 애인과 백년가약을 맺은 한다감은 그와 함께 한강뷰인 남양주 3층 단독 주택에 거주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처: KBS ‘편스토랑’

또한 한다감은 방송에서 엄청난 규모의 친정집이 공개되어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지난 2020년 한다감은 KBS ‘편스토랑’에서 1,000평 규모의 친정집 한옥을 공개했다.

그는 큰 규모의 한옥집에 사랑채를 시작으로 널찍한 휴식 공간과 찜질방, 대나무숲, 바비큐 파티장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처: KBS ‘편스토랑’

그의 집이 방송 이후로 화제가 되자 한옥을 짓는데 소요된 시간과 비용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에 한다감은 삼촌의 직업이 한옥 건축가라면서 가족들과 함께 설계 작업을 진행해 완공까지 자그마치 5년이라는 시간이 소요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제작에만 3개월이 소요되었다는 한옥 대문 제작 비용만 아파트 한 채 값이 들었다고 덧붙이기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처: instagram@dagam_han

한편 한다감은 지난 5월부로 TV조선 ‘가족관계증명서’에서 메인 MC로 활약해 많은 네티즌의 응원을 받고 있다.

TV조선 ‘가족관계증명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건강, 의학, 식품, 운동 등 알찬 정보를 알맞게 제공하고 가족 간의 얽히고설킨 고민을 타파해주는 맞춤형 회복 솔루션 제공 프로그램이다.

배우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인으로서 맹활약 중인 한다감의 앞으로의 행보는 어디를 향해 나아갈지 주목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1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