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했던
미모의 배우 이영애
반년 만에 근황 전해 화제
동안 외모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았던 배우 이영애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이영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짧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이영애는 바다를 바라보며 파워워킹을 하는 뒷모습으로 평소 이미지와 먼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이영애는 지난 2021년 JTBC 드라마 ‘구경이’에서 주연으로 열연을 펼친 이후로 근황을 밝혀오지 않았다.
이영애의 마지막 인스타 게시물 또한 “구경아~ 기분 전환♥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촬영을 끝으로 마스크로 가려진 맨얼굴로 근황을 알린 사진이었다.
맨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됐던 게시물 이후로 반년 만에 스토리를 통해 이영애가 근황을 알려오자 더욱 조명되고 있다.
배우 이영애는 과거에도 민낯을 거리낌 없이 공개해 외모에 대한 당당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었다.
지난 2020년 이영애는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파마하러 왔다. 기분전환”이라는 글과 함께 민낯 사진을 게재했다.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환한 피부로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애의 이러한 면모에 반한 걸까. 지난 2009년 이영애는 재산만 무려 2조 원으로 알려진 한국 레이컴 회장 정호영과 결혼식을 올렸다.
게다가 남편과의 나이 차이는 20살로, 미국 교포로서 미국 일리노이 공대 졸업한 재미교포 사업가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영애는 20대 초반일 때 배우와 당시 광고 기획자였던 남편을 비즈니스 관계로 인연이 닿게 되었고 점차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영애는 남편에 대해 “믿음직스럽고 성실한 사람, 사랑 이상의 감정으로 아주 깊은 감정을 갖고 있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결혼 이후 2011년 이란성 쌍둥이 남매를 출산한 이영애는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400평대 양평 문호리 전원주택으로 이사했다.
배우 이영애가 오랜만에 근황을 밝혀오자 네티즌들은 앞으로 그가 어떤 근황을 밝혀올지 주목하고 있다.
사랑이상의감정..저남편이 재산다날리고 빚더미에 앉아도사랑그이상의 감정으로 끝까지 함께할까
돈없으면불가능?
그걸 니가 왜 걱정?
행복해?
쩌리 매체는 기사거리가 없나보네..알필요없는 쓸데없는거
수시로 올리는거보면..
보통사람은 돈보고 했으면 떠난다. 진정한 사랑은 그것이 사라졌늘때 나타난다
돈보고 한 결혼이냐고? 이영애는 지금 52살. 남편은 70대. 위대한 희생정신 아니면 이런 결혼 못한다.
둘사이는 둘만 알뿐
남자는 나가면 그냥 개라고생각하는게
이영애는 아무렇게 입고 행동해도 보기가 좋구만
기부도많이하시고 조은일에는선뜻나서시는게 보기조아요
부럽당
부럽당
기부도많이하시고 조은일에는선뜻나서시는게 보기조아요
제목 붙이는 사람 천재 싸
그걸 니가 왜 걱정?
파싹늙었네ㅋ
미모도 아니고 이제 늙었는데 왜 이런걸 기사라고
돈때문에 결혼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없지?
야도 수백억 자산가일건데 뒷배 또는 스폰에서
안방 차지라 생각하는게 팩트에 가깝단 생각 그것도 아님 아주 무서운 사람인걸 알기에 어쩔수없이…
20대부터 사랑을 이어 왔다고?
그때는 유부남이었는데
한채영이가 며느리 아닌가?
너무 남편을 감싸지 말고 있는
그대로 인정했으면
아래 글들에 열등감 폭발하네. 니들 가정은 얼마나 대단한 사랑을 하고 있다고.ㅋ 그리고 이영애가 거지였었냐?
어짜피 분륜이 만들어낸 사이잖아….
돈벌어라 너같으면 돈없는 너랑 결혼하겠나
여자연예인킬러였던 그늙은재벌?
이것도기삿거리니요.
솔직히 자기 나이만큼 보여요.주름도 있네요.
외모는 이쁘지만 절대동안은 아닌데요ㅋ
그리고 보톡스맞은 부분도 보이는 데요
ㅋㄱ돈많은데 스트레스안받는 데 동안이야죠
제가 피부과에 팀장으로 근무한적이있어서
피부보면 시술한지 다 알아요
나도 띠동갑이랑 사는데
부럽당 ㅡ
사회사업도
하셈 ㅡ
그 재산을 날리는게 가능하다고 봄?
그 재산 만들정도의 인간이 사기꾼한테 걸릴거 같지않고..
이영애갗그 재산 날린 정도의 사치스러운 인간 같지도 않고..,
20차이가 아니라 30차이도 돈많으면 동남아 여자들도 돈보고 아빠같은 늙은 남자랑 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