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소년단 지민 ‘루이비통 프론트맨’
명품부터 SPA까지 연이은 품절 대란
브랜드 파워에 이어 음원 차트 올킬

하이브 / 휠라 코리아 / Youtube@BANGTANTV
온라인 커뮤니티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에서 41개월 동안 1위를 차지한 방탄 소년단의 멤버 지민은 방탄소년단이 루이비통 앰배서더로 선정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며 ‘루이비통 프론트맨’이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브랜드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지민은 지난 1월 본인이 디자인한 공식 굿즈인 후드 티셔츠와 귀걸이 또한 단 0.1초 만에 매진시키는 데 이어 재판매된 3차 판매까지 순식간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피디노트

지민의 브랜드 파워는 고가의 명품부터 SPA 브랜드까지 가리지 않고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지민이 최근 국내 음악 방송에서 한화 125만 원 상당의 셀린느(CELINE) 스웨터를 착용했는데 착용 샷이 공개되기가 무섭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든 사이즈가 전체 품절되었다.

지난달엔 공항 출국 때 신었던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샌들과 같은 날 착용한 산드로(SANDRO)의 스웨터, 쟈딕앤볼테르(Zadig & Voltaire)의 티셔츠까지 각각 공식 홈페이지와 판매처에서 모두 품절을 일으켰다.

또한 이날 착용한 모자는 정보가 알려지지 않자 해당 제품과 유사한 H&M 상품까지 완판으로 품절 왕의 명성을 제대로 보여줬다.

뉴스1

품절남 지민은 루이비통의 공식 홈페이지를 텅 비게 만드는 기적을 선보이기도 했다.

지난달 28일 그래미 시상식 참석을 위해 인천 국제공항에서 출국한 지민의 이날 패션 또한 화제가 되었고 지민이 입었던 루이비통 제품들이 전부 싹쓸이당했다.

지민이 입은 한화 228만 원 상당이 루이비통의 ‘LVSE LV EMBOSSED HOODIE’는 15개국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두 품절됐으며 미국 도착 후 브루노 마스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공개된 ‘LV EASY MULE’ 제품은 8개국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 사이즈 품절시켰다.

또한 약 3초짜리 짧은 영상에서 멤버들과 식사 중에 지민이 착용한 ‘INSIDE OUT CASHIMERE CREW’ 스웨터는 흐릿한 화질에도 무려 17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시키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킹 초이스

방탄소년단 지민은 브랜드 분야뿐만 아니라 본업에서도 막강한 파워를 자랑한다.

지민의 첫 OST ‘With You’는 글로벌 K팝 투표 사이트 ‘킹 초이스’의 ‘2022년 6월의 월드 송 톱50’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월드 송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9
+1
1
+1
0
+1
0

TV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