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록 제왕’ 임영웅
트로트 가수 중 유튜브 최다 구독자 수
월 유튜브 수입 공개돼

Youtube@임영웅
영웅시대

가수 임영웅이 세우는 각종 신기록이 연일 화제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18일 기준 총조회수가 15억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월드클래스 인기를 실감 나게 했다.

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39만 명을 달성하면서, 트로트 가수 중 최다 구독자 수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이 되기도 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임영웅 Shorts’ 역시 구독자 23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 연습 모습 등등 소소한 모습들을 짧은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하는 채널이다.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인 ‘아임히어로(IM HERO)’는 하루 만에 94만 장이 판매되었고, 초동 110만 장 판매되어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다.

물고기뮤직

그런가 하면 임영웅의 전국 콘서트인 ‘아임 히어로’ 콘서트는 매 지역 티켓이 오픈하자마자 즉시 전석 매진이라는 흥행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8월 12~14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 티켓팅은 지난 7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진행되었는데, 최대 81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전 지역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하기도 했다.

임영웅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가 입증되는 기록이었다.

녹스 인플루언서

매회 신기록을 기록하는 임영웅이 화제인 가운데, 최근 구독자 수 139만 명을 달성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의 월수입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유명인들의 유튜브 채널 수익을 예측할 수 있는 ‘녹스 인플루언서’를 통해 추정해보면, 임영웅의 본 채널인 ‘임영웅’의 수입은 약 월 1억~1.8억 원 사이로 추정된다.

‘임영웅 Shorts’ 채널 수입은 약 월 555만 원~965만 원 사이로 추정된다.

instagram@im_hero____
물고기뮤직

임영웅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22 임영웅 콘서트[IM HERO]-인천’ 공연 리허설을 진행 중인 근황을 전해오기도 했다.

임영웅은 ‘리허설 중’이라는 글과 함께 입술을 쭉 내민 표정으로 서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카메라를 들고 콘서트 현장을 한 바퀴 돌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영상 속에 담겼다.

한편 임영웅은 17일 인천 콘서트를 2만 6천 명의 영웅시대(임영웅 팬클럽)와 함께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 29일 대구 콘서트, 8월 12일 서울 콘서트 진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
104
+1
24
+1
14
+1
18

TV 랭킹 뉴스

    2

    1. 안녕 하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노래 그리고 착한 마음 ❤️ 변치마시고 모든 사람 들에게 따뜻하게 또 때로는 즐겁게 많은 부탁드립니다 항상 모든 일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love you thank you when I be at Korea I will come see you taking care 😀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