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과 런던 거주하던
전 아나운서 김민지
귀국 소식 알려와 화제

출처: instagram@mandoo_in_london
출처: instagram@mandoo_in_london

런던에 거주하던 전 축구선수 박지성의 아내 김민지가 최근 반가운 근황을 전해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민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오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민지가 한국에 돌아와 제주도에서 콩국수 등 맛있는 음식을 먹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박지성 선수가 찍어주신 건가요?”, “한국에 오신 걸 환영해요”, “즐거운 여행시간 보내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 instagram@mandoo_in_london

김민지가 런던에서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소식을 전해오자 누리꾼들은 이들이 그동안 런던에 거주했던 이유에 관해 관심을 모았다.

박지성은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엠배서더 관련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런던에 거주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박지성은 은퇴 이후 런던으로 곧장 향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공부’였다.

축구 행정가가 ‘제2의 인생’ 목표라고 밝혔던 박지성은 최근 런던에서 스포츠 매니지먼트 석사과정을 마쳤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박지성은 런던에 거주했던 집뿐만 아니라 제주도에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별장을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를 되기도 했다.

박지성의 별장은 약 40평 규모로 약 2억 원을 들여 박지성이 직접 지은 집으로 알려졌다.

해당 별장은 과거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의 비공개 약혼식 장소로 활용되기도 했다.

이에 한 연예기자는 각종 부동산과 과거 박지성이 선수로서 받았던 연봉을 합산하면 박지성의 재산은 약 300억에서 500억 원 사이의 재력을 지녔을 것으로 추정한 바 있다.

출처: instagram@mandoo_in_london
출처: youtube@김민지의 만두랑

한편 박지성은 배성재 아나운서가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와의 만남을 주선했던 것을 계기로 지난 201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김민지는 지난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8살 딸과 5살 아들의 뒷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현재 김민지는 유튜브 채널 ‘김민지의 만두랑’을 운영하며 남편 박지성과 자녀들의 근황을 알리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0
+1
4
+1
4
+1
3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