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 이후
기안84와 근황 전해

출처: instagram@lee_si_eon, instagram@khmnim1513
출처: instagram@lee_si_eon

2년 전 MBC ‘나 혼자 산다’ 떠났던 배우 이시언이 기안84와의 절친한 근황을 알려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안아 고마워. 사기꾼 겸 해커라니까. 잘 마시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이시언에게 선물한 커피차에 ‘사기꾼 이시언 응원합니다’라는 글귀가 담긴 현수막이 걸려 있어 눈길을 끈다.

이시언은 오는 10월 방송하는 드라마 ‘진검승부’에서 해커 고중도 역을 맡아 해당 현수막이 걸린 것으로 보인다.

오랜만에 알려온 이들의 근황에 앞서 두 사람이 여러 방송에서 쌓아온 친분 모멘트가 재조명되고 있다.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이시언과 기안84는 헨리와 함께 ‘세 얼간이’라는 별명과 함께 5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세 얼간이’ 중 ‘얼장’으로 활동했던 이시언은 헨리와 기안84를 챙기는 등 리더십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랬던 이시언이었기에 돌연 2020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 소식을 전해왔을 당시 더욱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한편 하차 소식을 전했던 이시언이 2년이 지난 2022년 5월 무렵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를 통해 진정으로 프로그램 하차를 마음먹게 된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아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기안84가 이시언에게 “예능에 복귀할 생각이 없냐”며 이시언에게 넌지시 묻자 이시언의 의외의 답변이 눈길을 끌었다.

출처: youtube@인생84

기안84의 물음에 이시언은 “예능 섭외 요청이 엄청 많이 들어온다”면서도 “배우로서의 모습을 너무 안 보여준 거 같아서 지금 다 안 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또한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할 당시 다른 멤버들은 다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라며 “연기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줘야겠다 싶었다”라며 당시 프로그램 하차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았다.

이를 듣던 기안84는 “그동안 작품을 몇 개 했냐”고 묻자 “작품을 50여 개 정도 했다”는 대답을 듣자 “그 정도면 많이 보여준 거 아니냐”며 위로했다.

배우로서의 길을 다시 나아가려는 이시언이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했을 무렵에서 서지승과의 교제 사실 또한 재조명된 바 있다.

출처: instagram@lee_si_eon
출처: instagram@lee_si_eon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인연을 이어왔던 이시언, 서지승은 2017년 9월부터 연인관계로 만남을 이어오다 2018년 2월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지난해 11월 이시언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에서는 “이시언, 서지승이 12월 25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비공개인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열애 4년 만에 이들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가 되었다.

지난 6월에도 이시언은 아내 서지승과 함께 괌 여행지를 다녀와 여유로운 근황을 알리는 등 여전한 신혼부부 면모를 보여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피차가 위치한 드라마 ‘진검승부’ 촬영장에서 근황을 알려오자 배우로서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은 주목하고 있다.

한편 이시언 외에도 도경수, 이세희, 하준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진검승부’는 껄렁함과 불량함으로 무장한 검사가 약자들과 피해자들을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