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새롬, SNS 사진 화제
전직 모델 출신의 8등신 몸매
쭉 뻗은 기럭지 눈길 끌어

출처 : Instagram@moreasy
출처 : Instagram@moreasy

최근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키 2미터 진짜 아니야 진짜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새롬은 청바지에 검은색 민소매를 입고 있었다. 전직 슈퍼모델 출신 다운 쭉 뻗은 기럭지에 네티즌은 감탄을 자아냈다.

김새롬은 믿기지 않는 비주얼로 키가 2m인 게 아니냐는 오해 아닌 오해를 받기도 했다. 김새롬의 사진에 방송인 최은경은 ‘198’이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네티즌은 ‘새롬씨 키크시고 너무이뻐요’, ‘언니 비율이 이세상 닝겐이 아니에요’, ‘나무랑 같은거 아니에영??????? 우아’, ‘3미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moreasy

뛰어난 몸매를 김새롬이지만 최근 그는 체중 감량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10년을 찾으려 애썼던 다이어트의 정답을 알겠어, 씨름이야, 씨름하고 한달만에 4kg 빠졌어 얘들아, 모래판 위로 올라와 헤헤”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씨름판 위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김새롬은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전에도 완벽한 비율의 몸매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김새롬의 키는 176cm이다.

돋보이는 몸매 덕분에 최근 김새롬이 공개한 바캉스 패션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moreasy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힌 현재 김새롬은 tvN ‘씨름의 여왕’에 출연 중이다. 김새롬은 방송에서 씨름에 대한 열정을 보이며 씨름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새롬은 홍윤화, 자이언트핑크, 김보름 등과 함께 방송에 출연 중이다.

김새롬은 초반에 최약체로 꼽혔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최근 역전패를 당했지만 해설진은 김새롬을 향해 극찬을 남기기도 했다.

김새롬은 본격적인 씨름 훈련에 돌입하며 우승후보급으로 단숨에 성장했다. 그는 엄청난 승부욕을 보이면서 눈물을 쏟기도 했다. 김새롬은 ‘씨름의 여왕’에 함께 출연 중인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출처 : Instagram@moreasy
출처 : Instagram@moreasy

최근 김새롬은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김새롬은 립스틱 브랜드를 론칭하며 화장품 CEO로 변신하기도 했다. 그는 홈쇼핑에도 진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새롬은 립스틱을 만든 계기에 대해 “제가 옛날부터 립스틱을 좋아했다. ‘립새롬’이라는 별명도 있었는데 제 마음에 꼭 맞는 립스틱을 시중에서 찾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좋아하는데 이럴 거면 만들자’고 했다. 공장에서 하나만 안 만들어주지 않나. 최소 수량에 맞추다 보니 많이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15년 8월 이찬오 셰프와 결혼했다. 만난 지 4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해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결혼한 지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혼 전 이찬오가 무릎 위에 여성을 앉히고 대화 중인 동영상이 퍼지며 불륜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한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부부 싸움 영상이 공개돼 또다시 화제가 됐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