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앰버 허드
트위터 계정 비활성화
일론 머스크 주목받는 이유

출처 : instagram@amberheard
출처 : PageSix

최근 할리우드 배우 앰버 허드의 공식 트위트 계정이 돌연 사라졌다. 앰버 허드의 트위터 계정은 현재 비활성화된 상태로 ‘계정이 존재하지 않음’이라는 알림 문구가 뜬다. 앰버 허드의 트위터 외 다른 공식 SNS는 여전히 운영 중이다.

미국 연예 매체 피플은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 후 앰버 허드의 공식 계정이 사라졌다”고 보도했다. 현지 매체는 앰버 허드의 트위터 계정이 사라진 것을 두고 일론 머스크가 배후에 있다고 추측했다.

앰버 허드와 일론 머스크는 지난 2016년 5월부터 2017년 8월까지 교제했다. 당시 앰버 허드는 조니뎁과 이혼한 상태이다. 하지만 앰버 허드는 조니뎁과 법정 공방을 벌이던 때 일론 머스크, 카라 델레바인 등과 불륜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다.

출처 : DailyMail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앰버 허드의 과거 스캔들에 대해 낱낱이 공개했다. 앰버 허드는 조니 뎁과 이혼하기 전 일론 머스크와 함께 조니 뎁 소유의 LA 펜트하우스에 머물렀다. 데일리 메일 측은 두 사람이 엘리베이터에서 스킨십을 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조니 뎁은 앰버 허드가 자신과의 결혼 생활 동안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와 바람을 피웠다고 고소했다. 결혼한 지 한 달 정도 됐을 때부터 앰버 허드와 일론 머스크가 만나왔다고 주장했다. 조니 뎁의 자택 보안 요원들은 일론 머스크가 앰버 허드를 만나기 위해 여러 차례 찾아왔다고 진술했다. 당시 앰버 허드와 일론 머스크는 이 사실에 대해 부인했다.

하지만 일론 머스크는 조니 뎁과 앰버 허드가 이혼하자 8개월 만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앰버 허드는 한 인터뷰를 통해 “일론과 나는 아름다운 관계를 맺었다. 우리의 핵심 가치에 기반을 둔 아름다운 우정을 갖게 되었다. 지적 호기심, 아이디어와 대화, 과학에 대한 공통된 사랑. 우리는 내면의 내가 누구인지를 말해주는 많은 것들에 대해 유대감을 가졌다. 나는 그를 매우 존경한다”고 말했다.

출처 : tmz

온라인상에서는 일론 머스크가 앰버 허드 딸의 친부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다. 앰버 허드는 대리모를 통해 딸을 얻었으며 아이 아빠가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았다.

현지 매체는 “허드는 아이의 아버지나 정자 기증자의 신원을 밝히지 않았지만, 온라인에서는 전 남자친구인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아기의 아버지일 수 있다는 추측이 난무했다”는 내용을 보도하기도 했다.

조니 뎁과 앰버 허드는 이혼 소송 과정에서 수많은 구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은 상반된 주장을 펼치면서 오랜 법정 공방을 이어왔다.

출처 : PageSix
출처 : usmagazine

한편 일론 머스크는 최근 440억달러에 트위터를 인수했다. 머스크는 “the bird is freed”라는 트윗을 남기며 인수 소식을 알렸다. 일론 머스크는 지난 1월부터 트위터 주식을 사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월 트위터 주식을 주당 54.2달러에 인수한다고 밝혔지만 트위터 측이 제공한 가짜 계정 현황을 믿지 못한다는 이유로 계약을 파기한 바 있다.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 인수 후 3700명의 직원을 해고했다. 이는 미국에서도 전례 없는 대량 해고이다. 직원들은 하룻밤 사이 공식 해고 통보 이메일을 받고 해고됐다.

현재 일부 트위터 직원들은 사전 통보 없는 해고로 인해 샌프란시스코 연방법원에 집단소송을 제기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