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열애 끝낸 엔조이커플
결혼 앞두고 메리지 블루
임라라♥손민수 성격 차이

출처 : Youtube@엔조이커플
출처 : Youtube@엔조이커플

개그우먼 임라라가 결혼을 앞두고 느낀 심정을 토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에서는 ‘맨날 싸우면서도 결혼을 결심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임라라는 “우리 얼마 전에 별거 아닌 걸로 티격태격하지 않았느냐? 우리가 안 싸울 수가 없다”라고 밝혔다.

임라라는 “지금 사무실도 이사해야 하지, 신혼집도 알아봐야 하지, 신혼여행(관련 티켓)도 아직 못 끊었지, 청첩장도 만들어야 하지”라고 녹록지 않은 현실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솔직히 요즘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도망가고 싶다. 아무도 나를 안 찾는 곳으로. 지금 ‘메리지 블루’다. 그래서 팬 여러분들에게 우리의 상황을 솔직히 얘기하고 싶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출처 : Youtube@엔조이커플
출처 : Instagram@enjoycouple

결혼을 앞두고 고민이 많은 임라라, 손민수는 유명 강사 김미경을 초대해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손민수는 “결혼 날짜가 오면 올수록 내가 지금 남편이 될 준비가 되어 있는지 걱정이 앞선다”라고 고민을 밝혔다.

임라라도 “손민수는 문제가 없는데, 내가 스스로 자신이 없다. 앞으로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 과정에서 내가 잘못될까 봐 불안하고 두렵다”라며 임신과 출산에 대한 고민도 전했다.

이에 김미경은 “사람은 누구나 그 일을 하기에 맞는 몸으로 그 시간이 되면 변한다. 시간의 힘이 어마어마하다.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 결혼생활을 잘한다. 어떤 선택을 해도 후회가 따르니 일단 결혼해라”라고 조언했다.

출처 : Instagram@enjoycouple
출처 : Instagram@enjoycouple

이어 “(힘든 일이 있어도) 술 한잔하고 다음 날 태연해야 한다. 너무 싫으면 데스노트(이름을 적으면 죽는 공책)에 이름을 적어라”라며 유쾌한 조언도 덧붙였다.

한편 9년 열애를 이어온 임라라, 손민수는 최근 프러포즈에 성공해 오는 5월 결혼을 약속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전혀 다른 성격, 생활 패턴 등을 드러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