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물보에 등장한 30대 부부
“아내가 심각한 일중독”
서장훈도 놀란 이들의 월수익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을 놀라게 한 워커홀릭 부부가 방송에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사업을 하는 30대 부부가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남편은 아내가 ‘일중독’이라며 입을 열었다. 부부가 함께 사업을 하고 있는데, 대표인 아내가 창업 이후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12시간을 일하고, 퇴근 후에도 컴퓨터로 업무를 본다고.

부부는 사업 전 월급이 300만 원 선이었는데, 사업을 시작하고 5년 만에 월 수익이 8,000만 원 정도 된다고 밝혀 서장훈과 이수근을 놀라게 했다.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함께 일하는 남편은 집에 가면 온‧오프가 확실히 나뉘었으면 좋겠으나 아내가 2차 업무를 개시하니 말리고 싶다는 설명이다.

하루 종일 일을 하는데도 아내가 먹는 것은 하루 한 끼 정도라고. 물도 하루에 한 잔을 마시지 않는데, 그 이유가 놀라웠다. 바로 화장실 가는 시간이 아깝다는 것.

남편은 “귀가 후에도 컴퓨터를 켜고 일을 한다. 아내를 재우려고 침술이나 한약, 수면 유도제도 먹여봤다. 생각이 너무 많아서 잠이 안 온다고 하더라. 그럼 잠자는 타이밍을 놓치더라. 최근에는 원형 탈모도 생겼다”고 안타까워했다.

남편은 자신이 말하면 잔소리로 생각한다며 따끔하게 혼내달라고 부탁한다.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아내는 “잠깐이라도 쉬면 뒤처진다는 생각이 든다”며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서장훈은 “관상에 고집과 열정이 있다. 점집에 들어올 때부터 받은 느낌이 있다. ‘나는 지금 엄청난 일을 하는 커리어 우먼이다’라고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의 성공을 유지하려면 네가 건강해야 한다. 이러다가 쓰러져서 장기간 입원하면 어떻게 하겠나. 그동안 안 잔 게 헛것이 된다. 건강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했다.

또 “듣기 싫은 이야기로 말하면, 너만 사업하니? 네가 무슨 애X을 운영하냐, 아X존 사장이냐, 삼X 회장이냐. 그분들도 너처럼 살지 않는다”라고 일침을 날렸다.

그러면서 “집중과 효율을 다져야 한다. 정해진 시간에 더 집중해서 일을 잘 끝내고 직원들에게 시켜라. 네 남편에게도 맡겨라. 직원들의 힘을 믿어가면서 시너지를 모아야 더 큰 힘을 낸다”고 진심 어린 충고를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