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2’ 표예진 근황
이상형 이제훈으로 꼽아
함께 촬영한 뒤 마음 고백

출처 : 모범택시2 / 미운우리새끼
출처 : Instagram@yjiinp

배우 표예진이 이상형으로 꼽았던 이제훈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표예진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MC들은 “드라마 잘 되니까 부모님 반응이 어떠시냐. 부모님이 주변에 자랑 안 하시냐?”라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모범택시 2’를 언급했다.

표예진은 “자랑을 하는 건 잘 못 봤다. 오히려 말을 더 조심하시더라. 그래도 많이 좋아하시는 것 같다. 항상 본방 사수를 하려고 집에 뛰어오신다”라고 답했다.

출처 : 미운우리새끼
출처 : 미운우리새끼

또한 “‘모범택시’ 이제훈과 ‘청춘월담’ 박형식 두 사람과 연기를 했는데 다음 작품에서도 함께 하고 싶은 상대는 누구?”라는 질문에 “이분들이 저를 만나고 싶을지는 모르겠지만 ‘모범택시’ 김도기(이제훈) 기사님과 사이가 너무 좋기 때문에 조금 더 이어지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표예진은 과거 이제훈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바 있어, 이런 대답이 눈길을 끌었다.

표예진은 “이상형이라는 말은 영화 ‘건축학개론’을 보고 이야기했다. 잘못 말한 거 같다. 매번 사람들이 물어보더라. 현장에서 제훈 오빠를 처음 봤을 때 그걸 알고 있을까 봐 너무 민망했다. 나한테 알고 있다는 티는 안 냈는데 혼자 너무 민망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만나보고 같이 연기하니까 더 좋아졌다”라며 여전한 마음을 드러냈다.

출처 : 모범택시2
출처 : 모범택시2

한편 이제훈, 표예진이 함께 호흡을 맞춘 ‘모범택시’ 시리즈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 극이다.

표예진은 시즌1에서 갑작스럽게 하차하게 된 배우를 대신해 투입됐으나, 완벽한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해내 사랑받고 있다.

표예진은 “그동안 제가 연기한 캐릭터 중 가장 저와 닮았다. 이전까지 보여준 적이 없던 모습이라 제안받지 못했던 캐릭터였는데, 감독님과 오빠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줬다”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5일 마지막 회 최고 시청률 25.6%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모범택시’는 종영 하루 만에 시즌3 제작을 예고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
11
+1
2
+1
1
+1
10

TV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