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걸그룹과는 다른 요즘 걸그룹
제니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
워터밤 에스파, 권은비의 과감한 노출

출처 : The Idol

과거 걸그룹들이 노출하지 않았던 것에 비해 요즘 걸그룹들은 과감한 노출 행보가 나타나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는 미국 드라마 ‘디 아이돌’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첫 데뷔를 했다. 하지만 ‘디 아이돌’은 6부작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선정성 논란과 혹평 속 조기 종영을 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제니는 ‘디 아이돌’에 출연해 브라톱에 한 뼘도 안 되는 짧은 핫팬츠를 입고 남성 댄서들과 성행위처럼 묘사되는 적나라한 댄스를 선보였으며 충격적인 19금 대사로 또 한 번의 논란을 일으켰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돌이 이런 수위 넘는 연기하는 거 처음 봐서 당황스럽고 충격적이다”, “눈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르겠다”, “제니를 선정적으로 이용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출처 : The Idol
출처 : Youtube@DaftTaengk

제니는 ‘디 아이돌’에 출연하며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너무 매력적이라고 느껴 꼭 함께 하고 싶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워터밤 서울 2023’에 참가했던 에스파, 권은비 역시 과감한 노출을 하고 무대에 올랐다.

‘워터밤’은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이며 관객들도 물총을 들고 아티스트를 향해 쏘는 등 다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공연이다.

에스파 멤버들은 비키니, 수영복에 짧은 숏팬츠와 치마를 착용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권은비 역시 데뷔 이래 가장 수위 높은 노출로 ‘워터밤’을 뜨겁게 달궜다. 권은비는 체크무늬 비키니에 시스루 카디건을 착용하고 등장했다.

출처 : Instagram@silver_rain.__
출처 : Youtube@DaftTaengk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워터밤은 권은비다”, “새 역사를 썼다”, “언니 옷 좀 입으세요 제발”, “너무 핫해”, “권은비 폼 미쳤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권은비는 ‘워터밤’ 무대가 끝난 후 “#WATERBOMB2023, #워터밤”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본 안무가 배윤정은 “오.. 좋은데”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팬들은 “아.. 질투나 은비언니 절대 지켜!!!”, “언니 여며”, “오늘 진짜 레전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2
+1
1
+1
1
+1
1

TV 랭킹 뉴스

    3

    1. 여성 성상품화 오지네 돈 많이 준다고 저거 하고 싶어도 못하는 사람 많으니 뭐 할말은 없다
      영화랑 비교하면 좀 그런지 모르겠는데 남성향 판타지 영화 아가씨에서 김태리 발굴 한 게 문득 생각나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