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공식 팬덤 시위
데뷔 10년 차인데 정규 2집
앞서 태연 팬들도 시위

출처 : Instagram@redvelvet.smtown

그룹 레드벨벳의 처우에 불만을 가진 팬들이 SM 사옥 앞에서 트럭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17일 레드벨벳의 공식 팬덤인 레버럽(ReVeluv)은 SM 사옥 앞에 시위 문구가 송출되는 트럭을 세우고 항의성 시위를 이어갔다.

트럭에는 “데뷔 10년 차에 아직도 정규 2집? 정규 3집 플랜대로 이행하라”, “노래만 내면 뭐하나 다양한 프로모 진행하라”, “소속 가수 보호하라”, “하다 말다 하다 말아 왜 만들다 멈추나요”등의 문구가 적혀있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의 주장처럼 레드벨벳은 지난 2017년 ‘Perfect Velvet – The 2nd Album’ 이후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하지 않았다.

이에 팬들은 “데뷔 10년차인데 아직 정규 2집인 게 말이 되냐”, “2년 먼저 데뷔한 엑소는 7집이다”, “2년 늦게 데뷔한 NCT도 4집인데…”라며 같은 소속사의 다른 그룹과 비교하여 처우에 불만을 제기했다.

이러한 상황이 알려지자 누리꾼 또한 보컬 라인이 좋은 레드벨벳이 정규 앨범을 내지 않고 싱글로만 활동하고 있는 상황을 안타까워했다.

SM을 향한 팬들의 불만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최근 소녀시대 태연의 팬들 역시 태연의 콘서트 대관 장소 규모와 컨텐츠 횟수, 고소 진행을 가지고 불만을 제기하며 트럭 시위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1
+1
0
+1
0
+1
1
+1
0

이슈 랭킹 뉴스

    1

    1. 미친것아님왜엑소하고엔시티랑비교를해자기들이팬이면단가팬이면팬담게굴어야지왜차를세우고시위를해완전또라이아님정신병자가한말이있으면댓글로하면되지왜차를새워서시위를하냐고당장레드벨벳한테고태염한테사과해태연하고레드벨벳이니들한테잘못이라도했냐왜가수들한테그러는데그리고비교를할게있고안할겠있지왜엑소랑엔시티하고비교를하는데가수들이니들한테가수못하단고욕한적있나그러면니들이가수하던가왜가수들한테노래만내면뭐하냐고그랬제니들이가수활동한번해바라얼마나힘든지한번만더가수들한테노래만내면뭐하냐이런말나오면니들은나한테혼난다알겠냐똑똑히들어라내말허들어들으면안돼니들부모님이가르쳤나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