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샤넬 패션쇼 참석
고마츠 나나와 셀카
과거 GD과 열애설 전적

출처 : instagram@jennierubyjane
출처 : instagram@jennierubyjane

얼마 전 제니의 ‘반창고 투혼’이 화제 됐었다. 다친 상처를 반창고로 가려가며 향했던 곳은 바로 샤넬의 컬렉션 파티였다. 이 자리에서 세계 각국의 셀러브리티를 만난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그 사진들을 공개했는데, 단 한 장에 누리꾼 반응이 폭발했다.

지난 8일, 제니는 인스타그램에 브라보. 이런 로맨틱한 쇼를 볼 수 있어 행복했다”는 글과 함께 사진 10장을 공유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3 가을·겨울(F/W) 시즌 파리 패션위크 샤넬쇼에서 찍힌 것이었다.

사진 속에서 제니는 눈 밑에 반창고를 붙인 채 모처럼 스모키 화장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었다. 하얀색 민소매와 바지 그리고 하나로 땋은 머리도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출처 : instagram@jennierubyjane
출처 : NYLON JAPAN

가장 눈길을 끈 사진은 일본 유명 배우 고마츠 나나와 밀착한 채 찍은 셀카였다. 두 사람을 볼을 맞대고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친분을 과시했다. 여느 여성 셀러브리티 사이의 우정 사진일 뿐인데, 누리꾼들은 이 한 장에 열광했다.

둘은 1996년 동갑내기에 각국에서 본업은 물론이고 패션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 과거 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진 적이 있기 때문이다.

먼저 열애설이 난 건 고마츠 나나였다. 지난 2016년,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가 해킹되어 둘이 함께 찍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다. 두 사람은 명확한 입장을 내놓지 않았고, 지드래곤은 방송에서 고마츠와의 열애를 묻는 말에 “관계가 명확하지 않다”고 답변을 피하기도 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5년 뒤인 2021년, 이번엔 제니가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매체에 따르면 둘은 2020년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주로 서울 한남동에 있는 지드래곤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매체는 또 제니가 타는 차량이 지드래곤이 거주하는 아파트에 등록된 것을 확인했다고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둘 다 정말 예쁘다”, “둘이 원래 친했나”, “이게 바로 진정한 할리우드인가”, “이렇게 보니까 둘이 서로 닮은 것 같기도”, “지드래곤 취향이랑 내 취향이랑 똑같네. 나도 저 두 사람이 정말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는 최근 팬 커뮤니티를 통해 운동하다 얼굴에 상처를 입었다며 당분간 얼굴에 밴드를 붙이고 다닐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지역 소식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