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대박 시청률
마지막 회 특별출연 문채원
문채원 여군 연기 논란

출처 : 모범택시2
출처 : 모범택시2

‘모범택시 2’에 특별출연한 여배우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마지막 회가 방송된 SBS ‘모범택시 2’는 최고 시청률 25.6%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했다.

이날 마지막 회에는 배우 문채원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모범택시 2’ 마지막 회 후반부에는 금사회 소탕에 성공한 이제훈(김도기 역)이 군인으로 등장했다.

이제훈은 군내 성폭력 신고 후 2차 가해에 시달리다가 극단적 선택을 한 故 황예리 중사 사건을 위해 감찰과 대위로 위장해 부대에 진입했다.

출처 : 모범택시2
출처 : 모범택시2

육군 소속 오미서 중위로 분한 문채원은 이제훈을 향해 애틋한 표정으로 경례를 했지만, 이제훈은 이를 무시하고 지나쳐 새로운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말 한마디 없이 표정으로만 연기 내공을 선보인 문채원은 이제훈과 완벽한 ‘얼굴합’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모범택시 3’에 둘이 꼭 같이 나왔으면 좋겠다”, “얼굴이 서사고 얼굴이 개연성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짧게 등장한 문채원의 경례 각도, 베레모 착용 방법 등을 두고 비난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나만 빵모자 불편하냐?”, “손을 어디다 대는겨”, “손바닥이 아주 훤하게 보인다”, “촬영장에 군필이 한 명도 없는 건가?”, “현역 스태프한테만 물어봤어도…”, “저런 디테일이 몰입을 방해한다” 등 반응을 전했다.

출처 : Instagram@moonchaewon_official
출처 : 모범택시

‘모범택시 2’ 방송 다음 날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제 자 킹받는 문채원 경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퍼지기도 했다.

과거 국방부 공식 블로그에 올라온 내용에 따르면 어깨와 팔꿈치의 각도는 60도, 오른쪽 집게손가락은 눈썹 끝에, 앞에서 볼 때 손등이나 손바닥 한 부분만 보이지 않게 손날을 세우는 것이 올바른 거수경례법이다.

한편 인기리에 종영한 ‘모범택시 2’는 종영 하자마자 시즌3 제작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배우, 작가, 촬영 시기 등 구체적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앞서 시즌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긍정적인 검토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8
+1
4
+1
0
+1
18
+1
5

지역 소식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