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개설 6개월차 한가인
‘파란 딱지’를 받고 싶어 직접 본사로
결국 파란 딱지 받고 미소

출처 : Instagram@hangaingagari
출처 : Instagram@hangaingagari

배우 한가인이 고군분투 끝에 드디어 유명인 인증 시스템인 인스타그램 파란 딱지를 받아서 화제다.

한가인은 지난 1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회사의 권유로 작년 9월에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녀는 “SNS를 할 줄도 모르는데 아무도 어떻게 올리는지를 안 알려줬다”고 하소연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첫 영상에 뒷 사진의 크기가 맞춰진다는 사실을 모르고 영상 뒤에 사진을 올렸다가 목이 잘린 기괴한 사진을 게재하게 되었다. 그녀는 “저렇게 올라간 걸 보고 너무 놀랐는데, 웃긴 것 같아서 안 지웠다”고 말했다.

출처 : Instagram@hangaingagari
출처 : 손 없는 날

한가인은 문제의 사진과 함께 ‘거 인스타에 파란체크.. 어찌다는겁니까?’라는 글을 올렸고 이에 라디오 스타는 ‘은은한 광기 원조 한가인! SNS에 목 잘린(?) 기괴한 사진을 올린 이유? 한가인 파란 딱지 기원’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올렸다.

그녀는 ‘라디오스타’에서 “게시물 업로드 수 등 달성 조건만 알려주시면 열심히 하겠다. 파란 딱지 달게 해달라”고 인스타그램에 영상 편지를 보냈었다.

그녀는 이후에도 ‘거 이보시오! 파란 딱지 말이오!’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파란 딱지 사진을 올리는 등 파란 딱지에 대한 열망을 비췄다.

출처 : Instagram@hangaingagari
출처 : Youtube@BH Entertainment

인스타그램은 유명인 계정의 사칭을 막기 위해서 파란 배지 무료 인증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개설 6개월 동안 파란 딱지를 받지 못했던 한가인은, 결국 인스타그램 본사로 직접 향했고, 이 과정은 BH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피지기 백전백승 끝까지 가볼래. 한가인의 파란 딱지 도전기’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올라왔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본사에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강의를 들은 후 드디어 파란 딱지를 얻었다.

한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메타는 지난달부터 일반인도 본인 인증 후 이용료를 지불하면 파란딱지를 받을 수 있도록 ‘메타 베리파이드’를 출시했다. 트위터도 지난해 이와 유사한 무료 서비스 ‘트위터 블루’에서 유료 서비스로 전환된 바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1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