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 3 인기녀 박지현
과거 미스코리아 참가자, 와세다대학교 재학생
인스타그램으로 결혼 소식까지 더해 충격

출처 : 미스 경남 선발대회 / Instagram@jeejyun._
출처 : 미스 경남 선발대회

하트시그널’ 시즌 3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었던 박지현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와세다대학교 4학년 재학생이자 의학전문대학원 준비생으로 의과대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소개되었다. 그녀는 방송에서 남자 입주자 3명에게 만장일치 선택을 받아 ‘인기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그녀는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대회에 출전하여 탤런트상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았다.

출처 : Instagram@lee_gaheun
출처 : 하트시그널 시즌3

이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이 ‘박지현이 방송에 나와서 명문대학교에 다니고 의전원을 준비하는 수재 이미지를 이용해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는 주장을 펼치며 학력 인증을 요구하였다.

박지현은 결국 대학 졸업 증명서, 성적표, 국내 의학전문대학원 지원서 등을 공개했다. 박지현의 측근은 “많은 루머들이 있었지만, 학력과 관련한 엄중한 문제까지 갖가지 억측이 나오는 것을 보고 적극 대응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박지현은 오랜 기간 의사의 꿈을 가지고 공부를 해왔던 게 사실이고, 지난해 의전원 입시에 실패한 뒤 미래에 대해서 오랜 시간 진지한 고민을 계속해왔다. 그중 하나로 청년 창업에 대한 결심을 하고 도전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이런 오해를 사게 되어 마음이 아프다”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jeehyun._
출처 : Instagram@jeehyun._

그녀는 이후 도립병원 운영과 관련하여 가족이 횡령에 개입하여 감사를 받아 비난받고 한동안 유튜브 채널의 댓글 창을 닫아 놓았다. 2022년 5월 13일, 유튜브에 복귀하며 댓글 창을 열었으며, 앞서 그녀의 측근이 밝힌 청년 창업은 의류 쇼핑몰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그녀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유튜버로서 룩북, 화장품, 브이로그 등의 영상을 올리다가 이마저도 10개월 전 영상을 마지막으로 유튜브 활동을 멈췄다.

그녀는 여전히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근황을 전해왔는데, 23일 돌연 웨딩 화보를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는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는 글을 남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1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