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민영♥버벌진트 열애설
2년 열애 인정, 현재 헤어진 상태
음악 활동까지 같이했던 과거

출처 : 뉴스1 / Instagram@bravegirls.official
출처 : 뉴스1

‘브레이브걸스’ 출신 민영과 버벌진트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24일 한 보도 매체는 브레이브걸스 민영과 버벌진트가 현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가수, 작곡가로서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로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열애 중 서로의 음악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21년 발매된 버벌진트의 일곱 번째 정규앨범 ‘변곡점’ 수록곡 ‘걷는 중(Feat. Isobel Kim)’과 ‘흑화의 뜻(Feat. lIlBOI)’ 작곡에 민영이 참여했다.

출처 : Instagram@bravegirls.official
출처 : Instagram@nyong2ya

앨범 크레딧 속 작곡 라인업에 ‘꼬두람이’가 포함됐고,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따르면 ‘꼬두람이’의 본명은 김민영으로 기재되어 있다.

또한 ‘걷는 중’ 피처링에 참여한 ‘Isobel Kim’도 민영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 브레이브걸스가 ‘롤린’으로 역주행 인기를 얻기 전부터 두 사람은 사랑을 이어 나갔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거나 커플 아이템 등을 사용하며 서로를 향해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지난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버벌진트랑 브레이브걸스 민영이랑 사귐?’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온 바 있다.

출처 : Instagram@nyong2ya
출처 : Instagram@freevjfreevj

해당 글은 쓴 이는 “버벌진트 인스타 스토리 보니까 민영이 쓰는 폰이랑 우산 있네”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제기해, 현재 성지 글로 재조명되고 있다.

하지만 열애설이 퍼지자, 버벌진트 측은 “2년간 사귄 건 맞지만 지금은 헤어진 상태다”라고 답했다.

10살 차이로 알려진 버벌진트, 민영의 열애설은 빠른 입장 발표 덕에 짧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버벌진트는 다음 앨범 작업을 준비 중이며, 지난 2월 팀 해체 및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민영은 연예계 행보에 대해 언급한 바 없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
1
+1
0
+1
0
+1
1

TV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