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보아
SNS에 이효리 근황 공개
‘댄스가수 유랑단’ 출연 예정

출처 : instagram@boakwon
출처 : instagram@boakwon

가수 보아가 이효리의 근황을 공개했다.

보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에 미친 언니”라는 글과 함께 이효리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손을 머리 뒤로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이효리는 보아의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그램 했다.

이효리는 지난 2020년 SNS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이효리는 카카오TV 관찰형 예능 ‘페이스아이디’에서 SNS를 지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습관적으로 하루에 1~2시간 핸드폰을 보고 있더라. 내가 자리에 앉아서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데 순이가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얘가 언제부터 날 쳐다보고 있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갑자기 미안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DM으로 돈 빌려달라는 부탁이 제일 많았다. 그런 게 스킵이 안 되고 자꾸 고민하게 되더라”라고 말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lee_hyolee
출처 : instagram@lee_hyolee

이효리는 무려 3년 만에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SNS 활동을 시작했다.

이효리는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효리는 제주에서의 일상도 빼놓지 않았다.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함께 김동률의 ‘황금가면’에 맞춘 커플 댄스를 선보였다.

두 사람의 열정적인 댄스에 누리꾼은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 : instagram@lee_hyolee
출처 : instagram@boakwon

한편 이효리는 김완선, 엄정화, 보아, 화사와 함께 tvN ‘댄스가수유랑단’에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이들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처음 방송된다.

최근 이효리는 과거 ‘헤이 걸’ 객원 래퍼로 활동했던 라이머와 함께 성균관대학교 축제 무대에 올랐다. 이날 이효리는 ‘텐미닛’과 ‘헤이걸’ 무대를 선보였다.

이효리는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 2003년에 유행했던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20년 전 모습 그대로 여전한 미모와 무대를 자랑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1
+1
0
+1
2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