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대선배 ‘소녀시대’ 장신 수영
후배 걸그룹 춤 완벽하게 소화해
서바이벌 프로그램 MC차지

출처 : Instagram@sooyoungchoi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수영이 지난 22일 인스타에 춤 영상을 공개했다.

본인의 영상과 함께, “저 다음에 데뷔할 수 있을까요?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R U Next? 6월 30일 첫 방송 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하이브 소속 걸그룹의 히트곡, ‘뉴진스-attention’, ‘프로미스나인-DM’, ‘르세라핌-Fearless’를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짧은 흰색 탑과 로우라이즈를 착용함으로써 우월한 몸매를 드러냈고, 선명한 복근을 뽐냈다. 또한, 독보적인 춤 선과 몸을 따라 춤추는 머리카락, 압도적인 비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아이키는 “당신은 합격입니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jaehwan0527
출처 : Instagram@beliftlab

‘알유넥스트’는 ‘4세대 걸그룹 명가’로 자리매김한 하이브의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JTBC ‘알유넥스트’측은 22인의 연습생 중, 글로벌 아이돌이 갖춰야 할 7개의 관문을 하나씩 통과하며, 결승선을 끊고 데뷔 자격을 얻게 될 최후의 연습생은 누가 될 것인가”라며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박규리, 이현, 조권, 김재환, 아이키 등이 코치로 합류하며, 수영이 공식 MC를 맡게 되었다.

출처 : Instagram@girlsgeneration
출처 : Instagram@sooyoungchoi

수영은 긴 팔다리와 타고난 춤 선과 안정적인 라이브로, 서브 보컬과 리드 댄서 포지션을 모두 담당하고 있다.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도 겸비한 멤버로, ‘예능 수영’, ‘셩능감’이라고 불린다.

소녀시대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내 생에 봄날’, ‘38 사기동대’, ‘밥상 차리는 남자’, ‘런 온’,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걸캅스’ 등 여러 드라마 및 영화 작품 주연을 꿰차며 연기자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보여주었다.

현재, 배우 전혜진과 드라마 ‘남남’ 촬영을 끝냈으며, 오는 7월 17일, Genie TV, Genie TV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알유넥스트’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