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부부’ 돌싱 김새롬 발언
김새롬 직접 재혼 언급해 화제
한채아가 털어놓은 속마음 눈길

출처 : 쉬는 부부

‘쉬는 부부’ MC 한채아와 김새롬이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놔 화제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 솔루션을 찾아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신동엽-한채아-김새롬과 비뇨의학과 의사 ‘꽈추형’ 홍성우,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까지 공감력 및 전문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MC진이 솔직한 태도로 관계 회복을 위해 힘쓰는 ‘쉬는 부부’들과 시너지를 일으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쉬는 부부’ 6회에서는 한채아와 김새롬이 또 한 번 쉬는 부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솔직한 발언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채아는 ‘쉬는 부부’를 시청하며 자신의 부부 생활 역시 많이 바뀌었다고 밝힌다. 한 채아는 “예전엔 각방을 쓰거나 부부싸움을 하면 내 탓 아닌 상대방 탓, 상황 탓을 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상대방 마음을 생각하게 됐다”라고 밝혀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김새롬은 “저도 진지하게 이야기해 보자면…”이라고 조심스레 운을 떼더니 “‘쉬는 부부’를 하면서,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는데?’라는 생각이 들더라”라며 재혼에 대해 깜짝 발언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그런가하면 이날 김새롬은 애정 표현에 서툰 남편의 이야기를 지켜본 후 “솔로일 때 외로움을 느끼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커플일 때 외로우면 세상 모든 게 툭 꺼지는 느낌이다”라며 많은 공감을 자아내는 발언을 남겼다.

이에 신동엽은 “옛날 생각하지 마요”라는 뼈있는 팩폭을 날렸고, 김새롬은 쇼파 뒤로 그대로 쓰러지는 모습을 보이면서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했다.

제작진은 “한채아와 김새롬뿐 아니라 ‘쉬는 부부’들이 깊고 긴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화해해가는 일련의 모습들을 보며, 자신들의 부부 생활 역시 돌아보고 있다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 앞으로 더욱 거침없는 관계 회복 솔루션을 함께하며 변화해나갈 쉬는 부부들의 모습을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MBN ‘쉬는 부부’ 6회는 24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TV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